NO.1: 알라베스 대 비야레알 라인업
NO.2: 알라베스 대 비야레알 통계
NO.3: 알라베스 대 비야레알 순위
NO.4: 알라베스 대 비야레알
NO.5: 알라베스 대 비야레알 경기
NO.6: 알라베스 대 비야레알 타임라인
최근 빠니보틀이 공개한 영상은 궤도,알라베스 대 비야레알노홍철과 함께 떠난 북극 여행 콘텐츠다.세 사람은 본격적인 여행을 떠나기 전 숙소에서 라면으로 끼니를 챙기기로 했고,알라베스 대 비야레알궤도가 라면을 조리했다.
궤도는 라면을 끓이기 전 계란의 흰자와 노른자부터 분리했다.궤도는 “제일 중요한 게 계란의 노른자를 살리는 것”이라며 “노른자는 라면에 투하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이후 물의 양을 적게 잡은 뒤 스프와 라면을 넣고 끓이다가 면발이 설익은 상태에서 면을 먼저 꺼냈다.궤도는 국물만 있는 냄비에 물을 추가한 후 계란 흰자를 넣었다.그는 “흰자는 산소를 만나게 해서 머랭 치듯이 정성껏 섞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라면을 맛본 빠니보틀과 노홍철은 “면발이 엄청 쫄깃하다”,알라베스 대 비야레알“진짜 맛있다”고 호평했다.라면을 맛본 빠니보틀도 “꼬들 쪽에서는 톱(Top)”이라고 말했다.
궤도는 “이렇게 하면 면발이 안 붇는다”며 “레스팅(resting)을 했기 때문이다.산소를 만나서 면이 조금 굳었다”고 설명했다.
레스팅이란 요리를 조리한 후 휴식시키는 과정으로,알라베스 대 비야레알스테이크 요리에서 중요한 단계다.고기의 육즙은 굽는 동안 뜨거운 표면으로 몰리는데,알라베스 대 비야레알이 상태에서 고기를 자르면 육즙이 빠져버린다.레스팅을 하면 육즙이 고기 전체에 고루 퍼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