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furreal dog
NO.2: furreal monkey
NO.3: furreal friends
NO.4: furreal
NO.5: furreal dog costco
NO.6: furreal pets
NO.7: furreal biscuit
NO.8: furreal yoga goat
NO.9: furreal peanut the playful monkey
NO.10: furreal goat
현대차 블루핸즈·기아 오토큐 등 전국 서비스 거점에서 전기차 무상점검현대차그룹이 '전기차 안심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전기차 안심 점검 서비스'는 현대차그룹이 전국 서비스 거점을 방문한 전기차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을 무상으로 점검해주는 프로그램이다.현대차그룹은 최근 전기차 화재 발생에 대한 고객 우려가 높아진 상황에서 전기차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고 고객의 안전 주행을 돕기 위해 이번 안심 점검 서비스를 마련했다.
점검 대상은 현대차·기아·제네시스 승용·소형 상용 전기차 전 차종이며 △절연저항 △전압편차 △냉각시스템 △연결 케이블·커넥터 손상여부 △하체 충격·손상여부 △고장코드 발생유무 등 전기차의 안전과 관련된 총 9개 항목을 검사한다.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각 사 고객센터를 통해 평일·토요일 중 원하는 일정과 장소를 선택해 예약한 후 서비스 거점을 방문하면 된다.
현대차(제네시스 포함) 고객은 전국 22개 직영 하이테크센터,furreal1234개 블루핸즈에서 이용할 수 있고 기아 고객은 전국 18개 직영 서비스센터,furreal757개 오토큐에서 점검이 가능하다.'전기차 안심 점검 서비스'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각 사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이번 점검을 통해 전기차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고 고객이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furreal yoga goat
:그런 부분들에 대해서 아마 불만들이 폭발적으로 일어나고 있는 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furreal,특히 정부가 대학 재정 지원 사업으로 대학을 압박, 자율성을 침해한다고 강조했다 이 비대위원장은 "대학은 10년 전부터 등록금을 동결해 재정이 어려운 상태"라며 "이 상황에서 글로컬 등 재정 지원 사업으로 대학의 목줄을 잡고 자율성을 침해하고 있다"고 비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