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대 폼프리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8월 14일 임시주총서 회사 분할 및 신설회사 설립 확정
(서울=뉴스1) 김승준 기자 = 엔씨소프트(036570)가 신설 예정 회사인 엔씨큐에이(NC QA COMPANY)와 엔씨아이디에스(NC IDS COMPANY)의 대표 이사 후보자를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
엔씨소프트는 8월 14일 임시 주주총회를 개최해 회사 분할 및 신설회사 설립을 확정한다.엔씨큐에이와 엔씨아이디에스의 출범 기일은 10월 1일이다.
엔씨큐에이 대표이사 후보자는 김진섭 엔씨소프트 QA센터장(상무)이다.김진섭 후보자는 2003년 엔씨소프트에 입사한 후 20년간 품질 보증(QA) 업무를 담당한 전문가다.
엔씨아이디에스 대표이사 후보자는 이재진 전 웅진씽크빅 대표가 영입됐다.이재진 후보자는 웅진그룹의 정보 기술(IT) 사업 부문을 시스템 통합(SI) 회사로 성장시킨 IT산업 전문 경영인이다.
이재진 후보자는 삼성물산과 PwC컨설팅을 거쳐 웅진그룹의 최고정보책임자(CIO)를 담당했다.이후 2014년부터 2024년까지 웅진의 대표이사와 웅진씽크빅의 대표이사를 역임했다.
김진섭 후보자와 이재진 후보자는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통해 공식 선임될 예정이다.
충북대 폼프리츠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충북대 폼프리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또 지난달 29일 충북 충주시 양성면 인근 철도역에서는 "하늘에서 포대 같은 물체가 떨어졌다"는 신고가 접수됐는데, 이는 농업용 폐비닐로 확인됐다.
충북대 폼프리츠,ⓒ AFP=뉴스1◇행동주의 펀드 활용해 주주행동주의 장려한 日…증시 역대 최고 수준 회복반면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이 벤치마킹한 일본처럼 행동주의 펀드가 결과적으로 증시 부양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친 사례도 존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