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대 발렌시아 cf 라인업
제2회 직원 헌혈의 날도 운영 헌혈자의 날.연합뉴스
부산시는 14일 오전 10시 부산시청 대회의실에서 2024년 헌혈자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시민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헌혈유공자 표창,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대 발렌시아 cf 라인업부산시 행정부시장 기념사,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회장 축사,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대 발렌시아 cf 라인업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된다.
특히 헌혈 500회 유공자 이영호씨가 헌혈유공자의 집 명패를 받고 생애 마지막 헌혈에 참여한다.
헌혈유공자의 집 명패는 헌혈자의 자긍심을 높이고 사회적 예우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보건복지부와 혈액관리본부와 400회 이상 헌혈자를 위해 올해 처음 제작한 명패다.
부산시는 기념행사와 함께 제2회 직원 헌혈의 날도 운영한다.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헌혈버스 3대를 이용해 부산시청과 시의회,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대 발렌시아 cf 라인업부산경찰청 직원 등이 헌혈에 참여할 예정이다.
지난해 부산시 현혈자는 20만여 명이며,30회 이상 헌혈에 참여한 사람은 1264명으로 집계됐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대 발렌시아 cf 라인업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대 발렌시아 cf 라인업
:초기 자본 8000만원을 투자해 은행 대출금과 세입자의 임차보증금을 이용하는 방식이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대 발렌시아 cf 라인업,의협이 정부와의 프레임 싸움에서 일단 진 건데, 복지부 기자들끼리도 의협의 정무적 감각이 부족하다, 이런 얘기를 한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