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터크스 케이커스 제도
NO.2: 터크스 케이커스 제도 여행
NO.3: 터크스 케이커스 제도 축구
NO.4: 터크스 케이커스 제도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NO.5: 터크스 케이커스 제도 축구 국가대표팀
NO.6: 터크스 케이커스 제도 수도
NO.7: 터크스 케이커스 제도 호텔
NO.8: 터크스 케이커스 제도 축구 국가대표팀 대 앵귈라 축구 국가대표팀 통계
NO.9: 터크스 케이커스 제도 축구 국가대표팀 순위
NO.10: 터크스 케이커스 제도 기후
문화연대 대안체육회,터크스 케이커스 제도민변(민주사회를위한변호사모임) 문화예술스포츠위원회,터크스 케이커스 제도스포츠인권연구소,터크스 케이커스 제도체육시민연대는 SON축구아카데미의 아동학대 논란과 관련,터크스 케이커스 제도“스포츠계 폭력 종식에 대한 사회적 합의가 이뤄지고,인권 보호를 위한 여러 제도적 장치가 만들어졌지만 이런 사건이 또 벌어졌다는 사실에 참담함을 금할 수 없다”고 지적했다.
이어 “아카데미 지도자들은 해명문을 통해 코치와 선수 간 선착순 달리기에 늦으면 한 대 맞기로 합의한 거라 주장하는 한편‘아이들에 대한 사랑이 전제되지 않은 언행은 결코 없었다’고 말했다.이는 그동안 반복된 스포츠계 인권 침해 사건 가해자들의 변명과 크게 다르지 않다”고 말했다.
이들 단체는 “성공한 선수가 되기 위해 묵묵히 훈련하는 아동들과 이들의 목줄을 쥐고 있는 지도자는 결코 지위가 동등하지 않다.어찌 이들이 체벌을 두고 동등한 입장에서 내기나 합의가 가능하겠나”라며 “많은 스포츠 폭력 사건에서 지도자들이‘사랑’과‘훈육’을 핑계로 폭력을 행사한다는 점에서 더욱 분노스럽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들 단체는 SON축구아카데미에 피해 아동을 위한 보호·지원 대책 마련을,터크스 케이커스 제도관계 당국에는 이 사건에 대한 엄중한 수사를 요구했다.
이와 함께 이들 단체는 오는 4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스페이스엠에서‘손축구아카데미 스포츠 폭력 사건을 통해 돌아본 아동·청소년 스포츠 인권의 현 주소’라는 주제로 토론회를 개최,터크스 케이커스 제도유소년 선수 육성 시스템과 이번 사태를 둘러싼 문화·법률적 쟁점을 따져보기로 했다.
앞서 손 감독과 아카데미 소속 지도자 2명이 유소년 선수에 대한 욕설과 체벌 등으로 피소됐고,아동복지법상 아동학대 혐의로 송치돼 검찰 조사를 받은 걸로 확인됐다.
터크스 케이커스 제도 수도
:전기 상용차 'ST1 카고' 루프 스포일러에 적용도장 공정 불필요.
터크스 케이커스 제도,그동안 추모공간에 대한 공감대가 모였지만, 재개발 부지 내·외부 등 장소 선정에 이견을 보이면서 실제 추진은 미뤄져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