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알 나스르 인터 마이애미
NO.2: 알 나스르 인터 마이애미 중계
NO.3: 알 나스르 대 인터 마이애미
황병우 iM뱅크 은행장(왼쪽)과 손웅희 한국로봇산업진흥원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iM뱅크[데일리안 = 고정삼 기자] iM뱅크는 한국로봇산업진흥원과 주거래은행 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한국로봇산업진흥원은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공공기관이다.국내 지능형 로봇산업 육성을 위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iM뱅크는 이번 협약을 통해 3년간 한국로봇산업진흥원의 자금 운용에 대한 전반적인 업무를 수행한다.또 양사 발전을 위한 다양한 협업도 추진할 계획이다.
추진 내용으로는 입주기업 대상 환경·사회·지배구조(ESG) 진단 및 TCB평가 무료 컨설팅을 비롯해 입주기업 경영 애로 해결,알 나스르 인터 마이애미로봇창의기업 지원 등 한국로봇산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황병우 행장은 "한국로봇산업진흥원의 주거래은행 협약을 통해 로봇산업 육성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추진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알 나스르 인터 마이애미
:반면 조사를 미루면 이 대사가 호주로 돌아갈 명분을 만들어주게 된다.
알 나스르 인터 마이애미,[사진 = LG전자]김동원 KB증권 연구원은 “향후 AI 데이터센터 냉각 시스템 대세는 공랭식, 수랭식, 칩 직접 냉각과 액침 냉각 등을 혼용한 하이브리드 방식이 될 전망”이라며 “다양한 냉각 시스템 토탈 솔루션을 확보하고 있는 LG전자의 수혜가 기대된다”고 내다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