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해월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외국인·결혼이민자 혜택 부산시청 전경 ⓒ News1 윤일지 기자
(부산=뉴스1) 손연우 기자 = 부산시 올해 하반기에도 건강보험이 없는 외국인근로자,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해월리결혼이민자 등 의료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한 의료비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1일 시에 따르면 시는 이 사업을 통해 의료보장 제도의 혜택을 받을 수 없는 외국인근로자와 결혼이민자와 그 자녀(18세 미만)에게 입원·수술비와 이와 연계된 외래진료비 90%를 지원한다.
건강보험 등 각종 의료보장제도에 가입이 가능한 경우나 교통사고,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해월리폭행 등 가해로 인한 상해는 지원대상에서 제외된다.
국내 체류기간이 90일을 경과하고 질병이 국내에서 발병했다는 의사의 판단이 있어야 지원받을 수 있다.
이소라 부산시 시민건강국장은 "외국인 근로자 등 의료 소외계층에 대한 의료비 지원이 의료 취약계층의 건강한 삶의 질을 보장하고 국내 정주 여건을 개선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들에 대한 차별적 인식 해소에도 이번 사업이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해월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해월리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이게 강남의 4군데, TK의 6군데 정도 공천이 확정 안 된 지역이 있어요.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해월리,제1야당인 인도국민회의가 이끄는 인도국민발전통합연합은 120여석 정도에 그칠 것으로 예상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