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프로야구 스피리츠 이승엽

【군 슬리퍼】바카라 타이 시스템|프로야구 스피리츠 이승엽

NO.1: 군 슬리퍼

NO.2: 군 보급 슬리퍼

NO.3: 군 장점 슬리퍼

NO.4: 군인용 슬리퍼

연합뉴스
연합뉴스
[서울경제]

정부가 지난해 6월에 이어 올해 초에도‘삼겹살 품질관리 매뉴얼’을 발표했지만 비계 삼겹살 논란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번엔 농축산물 전문 마트에서 비계 삼겹살을 판매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4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40대 A씨는 인천 모 구청에 "지난 2일 오후 집 근처 마트에서 삼겹살을 구매했지만 비계가 과도하게 많았다"며 민원을 제기했다.

A씨는 "아내가 마트에서 삼겹살을 구매했는데 저녁에 보니 대부분 비곗덩어리였다"며 "밥도 제대로 못 먹고 마트에 환불하러 갔다"고 주장했다.

A씨는 아내가 구입한 비계가 대부분인 삼겹살 사진도 공개했다.그의 아내가 구입한 삼겹살의 가격은 100g당 2650원으로,군 슬리퍼삼겹살 624g을 쿠폰 할인을 받아 1만4650원에 구매한 것으로 알려졌다.

담당 구청 공무원은 전날 매장을 방문해 진열된 삼겹살 상태를 확인하는 등 점검에 나섰다.

해당 마트 측은 "본사 지침에 맞춰 품질을 관리하는 데 이런 논란이 생겨 송구하다"고 사과했다.그러면서 "고객에게 환불 방침을 전달해 드렸고,군 슬리퍼사실관계 파악과 함께 앞으로 지방 제거 등 축산물 관리에 신경 쓰겠다"고 강조했다.

앞서 4월에는 제주 흑돼지고기 음식점에서 비계 삼겹살을 판매했다가 뭇매를 맞자 가게 사장이 직접 사과에 나섰으며,군 슬리퍼지난해 12월에는 인천 모 구청과 협약을 맺은 업체가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으로 비계가 다량 섞인 삼겹살·목살 한돈 세트를 발송했다가 논란이 된 바 있다.

군 보급 슬리퍼

:정몽규 대한축구협회장이 16일 오전 서울 종로구 축구회관에서 열린 임원회의에 참석해 있다.

군 슬리퍼,이날 오전 열린 내년도 최저임금 심의 2차 전원회의에서는 근로자의 실태생계비와 특수형태근로종사자(특고)에 대한 최저임금 적용 등 쟁점을 두고 경영계와 노동계가 대립을 표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