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프리카 포커 나인
각종 이권 청탁 논란의 핵심 인물인 건진법사,메이저 슬롯 사이트 bbq전성배씨가 한달여만에 취재진 앞에 다시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전씨는 오늘(12일) 서울남부지법에서 열린 정치자금법 위반 혐의 사건 재판에 출석했습니다.
(서울=연합뉴스) 황광모 기자 = 2018년 지방선거 공천헌금 의혹 혐의를 받는 '건진법사' 전성배 씨가 12일 서울 양천구 서울남부지법에서 열린 1심 두 번째 공판에 출석하고 있다.2025.5.12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무단 전재-재배포,AI 학습 및 활용 금지>
전씨는 통일교 전 간부의 청탁으로 김건희 여사에게 명품백과 목걸이를 준 것을 인정하는지,관봉권은 누구에게 받은 것인지 등 쏟아진 취재진의 질문에 묵묵부답으로 일관했습니다.
전씨는 2018년 지방선거를 앞두고 당시 자유한국당 당내 경선에 출마한 후보자 정모씨로부터 불법 정치자금 1억여원을 수수한 혐의로 기소돼 재판을 받고 있습니다.
검찰은 또 전씨가 통일교 2인자로 불렸던 전 세계본부장 윤모씨로부터 '김건희 여사 선물' 명목으로 다이아몬드 목걸이 등 금품을 받고 통일교 측 현안을 대신 청탁해준 게 아닌지 등도 수사하고 있습니다.
#건진법사 #청탁의혹 #김건희목걸이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아프리카 포커 나인
아프리카 포커 나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어 "공관위의 부당한 의결에 대해 이의신청을 하겠다"며 "공관위와 비상대책위원회가 저의 진심을 헤아려 합리적인 판단을 해주실 것을 간곡히 요청한다"고 말했다.
아프리카 포커 나인,오 원장은 "경기침체 시각에서 인풋을 가하는 방식이 완벽한 저성장으로 들어선 한국경제에 맞는 전략인가"라며 "경기침체에 대한 일시적 지원이 아니라 저성장 하에서 제2의 삼성이 될 기업을 어떻게 이끌어낼 것이냐, 로 중소기업 정책을 전환해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