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프리뷰 아나운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부산 동구에서 경비실에 있던 에어컨이 낡아 고장 나자 입주자 대표가 발 빠르게 교체해 준 사연이 전해져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오늘(14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이달 초 부산 동구 동원드림타운 아파트 경비실에 있던 에어컨이 낡아 고장이 났다.한낮 더위가 34도를 넘을 정도로 찜통더위가 이어져 에어컨 교체가 시급했지만,아시안컵 프리뷰 아나운서예산 문제로 새 에어컨 설치는 내년쯤 예정된 상황이었다.
때마침 차수길 입주자 대표가 경비실에 들러 자초지종을 듣게 됐고,아시안컵 프리뷰 아나운서아파트 관리소장에게 에어컨을 빠르게 설치할 수 있도록 요청했다.
이와 관련 차 대표는 "이렇게 더운 날 사람부터 살고 봐야 하지 않겠나"라며 "일을 하지 못할 정도로 더운 날씨라 에어컨을 설치하는 게 당연하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차 대표를 비롯한 주민은 이후 또 다른 경비실 에어컨도 새 제품으로 교체했고,아시안컵 프리뷰 아나운서당초 에어컨이 없던 미화원 휴게실에도 기기를 설치했다.
경비원 김모 씨는 "기온이 오르는 한낮에는 매우 덥다"며 "상황을 듣고 일주일도 되지 않아 새 에어컨을 설치해 준 주민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팀 이유나 기자
아시안컵 프리뷰 아나운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아시안컵 프리뷰 아나운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어째서 여성의 건강 보상이 남성보다 훨씬 크게 나타날까.
아시안컵 프리뷰 아나운서,그러나 이스라엘이 휴전에 비협조적 태도를 보이고, 서방이 전후 중동 평화를 수립할 유일한 해결책으로 여긴 '두 국가 해법'(이스라엘·팔레스타인이 각각 독립 국가로 공존하는 방안)을 완강히 거부하는 등 강경한 태도로 일관하자 양국의 파열음은 점점 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