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節奏天國 黃金版
NO.2: 韓國將棋
NO.3: 고스톱 룰
NO.4: 고스톱 점수
NO.5: 마빡 맞기 피자
NO.6: 맞고 고박
NO.7: 맞고 규칙 2명
NO.8: 맞고 룰
NO.9: 맞고 몇장
NO.10: 맞고 몇장씩
NO.11: 맞고 보너스패
NO.12: 맞고 점수
NO.13: 맞고 점수 계산법
NO.14: 맞고 족보
NO.15: 맞고 패나누기
NO.16: 맞고 피박
NO.17: 맞고 피박 기준
NO.18: 맞고 피박 몇장
NO.19: 피박 기준
서울시 “잔디 벗겨지는 등 노후돼 철거 적절”
서울식물원 안에 설치된‘곰 세 마리’조형물이 저출산을 조장한다는 지적을 받은 뒤 철거 절차를 밟게 됐다.
7일 서울시에 따르면 시민 A 씨는 서울식물원을 상대로 “숲문화학교 놀이터 안에 있는 곰 가족 조형물이 아빠,방콕 카지노 후기엄마,홀덤펌아기 세 마리로 돼있는데 이를 아빠,사이버경찰청엄마와 아기 곰 세 마리 등 곰 다섯 마리로 조성해 달라”는 민원을 냈다.
A씨는 “저출산은 국가·사회적 문제고 서울시도 다둥이 가정 정책을 펴고 있다”며 “곰 가족이 아기 세 마리를 포함해 다섯 마리가 돼야 정책에 맞고 아이들도 형제가 있는 것을 당연하게 여기게 되리라 생각한다”고 했다.이어 “작은 것 하나부터 개선해야 현세대에 뿌리박힌 저출산 의식을 변화시킬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같은 지적에 서울식물원은 공감을 표했다.서울식물원 측은 답글을 달아 “저출산으로 인한 인구 감소는 사회 전반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문제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식물원에서도 다둥이 가족 입장료 혜택을 제공하는 등 노력하고 있다”며 “이 같은 취지에서 곰 조형물도 그 의미를 담아 설치·유지돼야 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요청대로 아기 곰을 추가로 설치하기에는 피복된 인조 잔디가 탈락되는 등 노후됐다”며 “현재 상태로 적절하지 않아 우선 철거하는 것이 적절하다고 판단된다”고 했다.
서울식물원은 해당 조형물을 이달 안에 철거할 방침이라고 밝혔다.이어 “향후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저출산 문제를 비롯해 사회적 메시지를 담은 조형물을 안전하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조성하겠다”고 했다.
맞고 피박 몇장
맞고 피박 몇장부터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주 전 위원장은 명단 발표 직후 후보직을 사퇴했는데 여권에선 “주 전 위원장의 독단적 판단은 아닐 것”이란 말이 나왔다.
맞고 피박 몇장부터,시는 110만 용인시민이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안전도시를 만들기 위해 용인특례시는 △용인시민 안전보험 △안전한 통학로 조성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생애주기별 안전교육 △풍수해 대비 안전대책 강화 △중대재해사고 위험 큰 사업장 사고 예방 등 5개 분야로 나눠 추진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