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영화 홈리스 월드컵
[서울=뉴시스]이종혜 기자 = 다음달 코스닥 상장 예정이던 클라우드 서비스 업체 이노그리드의 상장 예비심사 승인이 취소됐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위원회는 지난 18일 이노그리드의 코스닥시장 상장예비심사 승인 결과의 효력을 불인정하기로 결정했다고 19일 밝혔다.
거래소에 따르면 이노그리드는 최대주주 지위 분쟁과 관련한 사항을 사전에 인지하고 있었음에도 이를 상장예비심사신청서 등에 기재하지 않았다.
코스닥상장규정에는 '상장예비심사 결과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심사신청서의 거짓 기재 또는 중요사항 누락'이 확인될 경우 예비 심사 승인 효력이 인정되지 않을 수 있다.이노그리드는 해당 내용이 '중요한 사항'이 아니라고 판단해 상장예비심사신청서에 기재하지 않았다고 답했다고 거래소는 설명했다.
이 결정에 따라 이노그리드는 향후 1년 이내에 상장예비심사를 신청할 수 없게 됐다.
거래소는 예비심사 승인 후 효력불인정으로 인한 시장혼란의 중대성을 감안해 상장예비심사신청서의 거짓 기재나 중요사항 누락시 상장예비심사 신청제한 기간을 3~5년으로 연장하고,영화 홈리스 월드컵관련 서식을 개정하는 등 재발 방지 방안을 검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영화 홈리스 월드컵
:한국경제 운세 띠별 운세는 태어난 해를 기준으로 사주를 계산합니다.
영화 홈리스 월드컵,동부건설은 올해 1월 '대한민국 축구 종합센터 신축공사' 단독 수주를 시작으로 ▷금양 3억셀 2차전지 생산시설 추가공사 ▷울산 남구 신정동 공동주택 신축공사 ▷부산항 진해신항 준설토투기장 1공구 ▷서울 양천우체국 복합청사 건립공사 등 공공과 민간 영역에서 각각 5000억 원 이상의 고른 수주 실적을 거두며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