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11번가
NO.2: Coupang English
NO.3: Gmarket
NO.4: 다나와
NO.5: 수입통관조회
NO.6: 알리익스프레스
NO.7: 쿠팡 웹사이트
NO.8: 쿠팡쇼핑몰
NO.9: 쿠팡플레이
NO.10: 타오바오 구매대행 사이트
NO.11: 타오바오 구매대행 수수료
NO.12: 타오바오 구매대행 추천
NO.13: 통관번호 배송조회
NO.14: 통관알리미
NO.15: 통관조회 사이트
NO.16: 해외직구 통관조회
미국 자동차 업계가 미국과 영국의 무역 합의를 두고 '영국산 자동차에 대한 특혜'라며 강하게 반발했다.
양국 간 무역 합의에 미국이 영국산 자동차에 대한 품목별 관세를 연간 10만대에 한해 기존 25%에서 10%로 낮추는 내용이 포함된 반면,멕시코와 캐나다를 비롯한 거의 모든 국가는 여전히 자동차에 대한 품목별 관세 25%를 적용받기 때문이다.
8일(현지시간)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포드자동차,제너럴모터스(GM),스텔란티스 등 디트로이트에 본사를 둔 자동차 빅3를 대표하는 미국자동차정책위원회는 이번 합의를 두고 "미국산 부품이 거의 들어가지 않은 영국산 자동차가 부품 중 절반이 미국산으로 채워져야 하는 미국-멕시코-캐나다 협정(USMCA)의 원산지 요건을 준수해 멕시코와 캐나다에서 들어오는 (빅3) 자동차보다 더 저렴하게 수입될 수 있게 된다"는 입장을 내놨다.
이어 "이는 미국 자동차 제조업체,부품 공급업체,자동차 노동자들에게 해를 끼친다"고 주장했다.
컨설팅업체 글로벌데이터에 따르면 지난해 빅3가 미국으로 수입한 차량은 221만대로,토토놀이터 위너미국 전체 자동차 수입량의 28% 수준이다.
미국 자동차업체들은 이번 합의가 캐나다와 멕시코에서 조립한 자동차를 불리하게 만들 수 있는 향후 다른 무역 합의의 전례가 될 수 있다는 점을 우려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달 2년간 자동차 부품에 대한 관세를 일부 완화했지만,자동차에 대한 25% 품목별 관세는 유지했다.또 USMCA 원산지 규정을 준수하는 북미산 자동차 부품에 대해 무관세 혜택을 연장했다.
미국 자동차 업계는 트럼프 대통령이 자동차 관세를 완화해주기를 기대해왔다.포드는 관세로 인해 올해 25억달러의 비용이 추가될 것으로 예상했지만,이 중 10억달러는 줄일 수 있을 것으로 봤다.
GM은 올해 관세 관련 비용이 40억~50억달러에 달하고,이 중 30%는 상쇄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반면 영국 자동차 업계는 이번 무역 합의를 크게 환영했다.
마이크 호스 영국자동차공업협회(SMMT) 대표는 "이러한 관세의 적용은 영국 자동차 수출업체들에 심각하고 즉각적인 위협이었기에 이번 합의는 매우 필요한 안도를 제공할 것"이라며 반겼다.
영국 자동차 업체 중 대미 수출물량이 가장 많은 재규어랜드로버(JLR)의 에이드리언 마델 최고경영자(CEO)는 이번 합의가 "앞으로 계속 투자해야 한다는 확신을 주는 중요한 진전"이라고 말했다.
영국 자동차 업계는 유럽 수출에 크게 의존하고 있지만,영국의 대미 자동차 수출은 64억파운드(약 12조원)로 대미 수출 품목 1위다.
미국에 제조 공장이 없는 롤스로이스,벤틀리,맥라렌,JLR의 레인지로버 등 고급 브랜드에 미국은 최대 시장이다.
(사진=연합뉴스)
통관번호 배송조회
해외사이트 수수료 유니88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에 경찰은 도심 수도권 광역버스 등의 통행을 위해 가변차로를 운영하고 교통경찰 190여 명을 배치하는 등 대책을 마련할 방침이다.
해외사이트 수수료 유니88,시는 학생들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도록 용인초·백봉초·용인고 등에 승하차 베이를 설치하고, 신갈초엔 방음벽 교체, 둔전제일초‧포곡고 등엔 보도 정비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