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겨울 경마장
NO.2: 경마공원 입장료
NO.3: 경마장 금요일
NO.4: 경마장 무료 입장
NO.5: 경성경마장
NO.6: 과천 경마장 이전
NO.7: 과천 경마장 좌석 추천
NO.8: 군인 경마장
NO.9: 동대문 경마장
NO.10: 뚝섬경마장
NO.11: 렛츠런파크 영천
NO.12: 마사회 이전
NO.13: 마사회 지방 이전
NO.14: 영천 경마공원역
NO.15: 영천경마공원 1단계
NO.16: 영천경마공원 1단계 건설공사
NO.17: 영천경마공원 기공식
NO.18: 영천경마공원 조감도
NO.19: 영천경마공원 조성사업
NO.20: 영천경마장 개장
NO.21: 한국 경마장 위치
[전주=뉴시스]강경호 기자 = 자신의 차량에 낸 불이 원룸 전체로 번지며 2명의 사상자를 발생시킨 30대 여성이 검찰에 넘겨졌다.
전북 전주완산경찰서는 A(30대·여)씨를 중실화,새로 생긴 카지노중과실치사 등 혐의로 구속하고 검찰에 송치했다고 8일 밝혔다.
A씨는 지난달 29일 낮 12시41분께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의 한 원룸 주차장에서 자신의 티볼리 차량에 불을 내고 이 불로 7명의 사상자를 발생시킨 혐의를 받고 있다.
차량에서 시작된 불은 원룸 전체로까지 번졌다.원룸에 거주하던 B(40대·여)씨가 전신화상을 입어 병원에서 치료 중이었으나 하루 뒤 숨졌다.또 다른 주민 1명도 가슴 통증을 호소하며 병원으로 옮겨졌다.
A씨는 당시 번개탄을 이용해 차에 불을 붙인 것으로 조사됐다.이후 그는 불이 커지자 현장을 벗어나 대피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수사를 마쳐 A씨를 어제 송치했다"고 말했다.
영천경마공원 기공식
영천경마공원 1단계 건설공사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과거 그의 측근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이영돈의 금수저, 재벌설을 부인하며 "거암코아는 다년간의 노하우를 인정받는 철강회사이지만, '거대 철강기업'이라고 보기는 아직 어렵다.
영천경마공원 1단계 건설공사,하지만 십수 년이 지나며 애플과 구글의 과점 체제가 굳어지자 수수료가 과도하다는 비난이 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