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부스케츠 월드컵
세아베스틸이 8일 서한석 생산기획실장 겸 ESG 혁신실장(전무)을 신임 대표이사로 임명하는 등의 인사를 단행했다.
이와 함께 홍상범 세아베스틸 경영기획부문장 겸 글로벌사업본부장(전무)은 경영총괄 겸 글로벌사업본부장(전무)으로,홍성원 세아베스틸 기술연구소장(이사)은 군산공장장(상무)으로 선임됐다.
세아베스틸은 "대표이사 변경을 포함한 이번 인사를 통해 현재 조직의 상황을 냉철하게 바라보고 열린 시각에서 근원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 새로운 리더십을 발휘함으로써,월드컵 부스안전을 위협하는 근무 환경 및 조직문화를 철저히 근절해 임직원이 안심하고 근무할 수 있는 완벽한 무재해 일터로 거듭날 것"이라며 "전방산업 부진 및 글로벌 경기 침체 등 힘든 경영환경 속에서도 노사가 합심해 지속성장의 미래로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부스케츠 월드컵
:KCD 컨소, 소상공인 특화 인터넷은행 준비아이티센 "미래 성장 동력 기반 기대"[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아이티센(124500)은 한국신용데이터(KCD)가 추진하는 인터넷전문은행 컨소시엄에 참여한다고 4일 밝혔다.
월드컵 부스,수사, 재판, 피해 회복 과정에서 피해자들이 국가로부터 입은 상처, 그리고 이를 반복하지 않기 위한 대안을 취재해 네 차례에 걸쳐 보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