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派對遊戲
NO.2: 레드버튼 보드게임 종류
NO.3: 레드버튼 보드게임 추천
NO.4: 보드게임 구매 사이트
NO.5: 보드게임 장점
NO.6: 보드게임방
NO.7: 보드게임방 cctv
NO.8: 보드게임방 가격
NO.9: 보드게임방 창업
NO.10: 보드게임방 추천
NO.11: 보드게임장
NO.12: 보드게임장 가격
NO.13: 보드게임장 강남
NO.14: 보드게임장 닌텐도
NO.15: 보드게임장 대구
NO.16: 보드게임장 대여
NO.17: 보드게임장 부천
NO.18: 보드게임장 영어로
NO.19: 보드게임장 인테리어
NO.20: 보드게임장 창업
NO.21: 보드게임장 창업 비용
NO.22: 보드게임장 청소년
NO.23: 보드게임장 추천
NO.24: 보드게임카페
NO.25: 보드게임카페 게임 종류
NO.26: 보드라이프
NO.27: 보드엠
NO.28: 코리아보드게임즈
"이송 끝내니 자정 넘겨…이후 빈 시설 돌며 재차 확인까지"

대구 북구 함지산 산불 당시 홀로 위험 지역 노인복지시설 노인 40여명의 대피를 도운 소방관 이야기가 뒤늦게 알려졌다.
산불이 처음 확산을 시작한 지난달 28일 산불 영향권 안에 있는 요양원 등 노인복지시설은 8곳.북구청에 따르면 시설 8곳에 입소한 노인은 152명이었다.약 3천명의 주민들이 대피명령에 몸을 피한 가운데 해당 노인 상당수는 거동이 불편해 스스로 이동할 수 없는 상황이었다.
대구소방안전본부가 이날 노인 대피 지원에 나선 가운데 김덕은 동부소방서 소방장은 대피 명령이 떨어진 28일 오후 4시 북구 구암동 시설 정향실버빌에서 노인 19명의 대피를 도왔다.이곳에 입소한 25명 중 보호자가 데려간 6명을 제외한 노인 전원을 책임진 셈이다.
김 소방장은 늦은 밤 노인 수십명을 이송하는 특수한 상황에서도 대피를 서두를 수 없었다고 했다.근력과 뼈가 약한 노인들의 경우 이송 도중 부상을 입을 가능성이 상당했고 기저질환이 있는 노인도 적잖았기 때문이다.
김 소방장은 "구급차가 조금만 흔들려도 노인들은 쉽게 멍이 들거나 뼈가 부러질 수 있다.환자 한분 한분을 단단히 고정한 채 이동했고 차에 태우고 내릴 때도 최대한 충격이 가지 않게 하는 데 집중했다"고 말했다.
이후 김 소방장은 대구요양원 등 다른 지점을 돌며 마찬가지로 노인 대피에 집중했다.이송을 끝내고 나니 어느새 시곗바늘은 자정을 훌쩍 넘겼다.김 소방장은 빈 노인요양시설을 돌면서 미처 대피하지 못한 노인이 있는지 재차 확인한 뒤에야 쉴 수 있었다.
벌건 밤하늘 아래 갑작스레 구급차를 타고 시설을 빠져나와 패닉에 빠진 노인들을 달래는 것도 소방관들의 몫이었다.
김 소방장은 "워낙 상황이 급박하다 보니 놀란 분들이 많아 최대한 손자나 아들처럼 노인들을 대하려고 노력했다.시설 직원들까지 환자의 안정을 돕는 상황이었다"며 "이송 도중에 이들에게 들은 '고맙다,골든 벨 카지노수고한다'는 얘기가 큰 힘이 됐다.재난 상황이 인명 피해로 이어지지 않도록 앞으로도 대피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보드게임장 인테리어
보드게임장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사진=뉴스1맞벌이 가구에서도 여성의 자녀 돌봄 시간이 남성의 2배가 넘는 것으로 조사됐다.
보드게임장,이용자는 특정 시간에 등장하는 해상 보스 몬스터 '탐욕의 잔재 아우스토'를 토벌해 '대해적의 안식처'로 입장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