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Addicting Games
NO.2: 게임 게임
NO.3: 구글게임
NO.4: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무료게임
NO.5: 로블록스 온라인 무료게임
NO.6: 무료 PC 게임
NO.7: 무료 게임 받기
NO.8: 미니 게임 무료
NO.9: 스팀 온라인 무료게임
NO.10: 온라인 게임 사이트
NO.11: 온라인 무료 게임
NO.12: 온라인 무료 게임 순위
NO.13: 온라인 무료게임
NO.14: 온라인 무료게임 바로가기
NO.15: 온라인 무료게임 추천
NO.16: 온라인 무료게임 하기
NO.17: 온라인 테트리스 무료게임
NO.18: 완전 무료 게임
NO.19: 재미있는 무료 게임
NO.20: 핸드폰 무료 게임
화전으로 먹는 진달래와 생김새 비슷하지만
독성물질‘그라야노톡신’있어 섭취 시 위험
8일 경기도교육청에 따르면 7일 안성시 옥산동에 있는 한 초등학교 6학년 학생 11명이 공원에서 졸업앨범 촬영 중 영산홍을 따서 먹었고,이들 가운데 4명이 복통 등을 호소해 보건교사가 오후 12시37분께 119에 신고했다.나머지 7명은 별다른 증상을 보이지 않았다.
이상 증세를 보인 4명 중 2명은 구급대에 의해 인근 병원에 이송된 뒤 치료받았다.다른 2명은 보호자와 함께 병원을 방문해 치료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이들은 모두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다.
학생들은 공원에 핀 영산홍을 진달래로 착각해 섭취한 것으로 전해졌다.실제로 영산홍은 진달랫과에 속하는 반상록 관목으로 생김새가 진달래와 비슷하다.꽃은 주로 붉은색을 띠지만 분홍색과 흰색,스팀 마작 일섭보라색도 있다.
하지만 화전 등으로 먹을 수 있는 진달래와 달리 영산홍에는 그라야노톡신이라는 독성물질이 있다.섭취 시 구토와 복통,호흡곤란 등이 발생하는 이유다.
경기도교육청은 “각 학교에 섭취 금지 식물에 대한 안내 사항을 전달했으며 추후 관련 내용을 지속해서 공지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스팀 온라인 무료게임
온라인 무료게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피부 건강만 생각한다면 제모를 지양해야겠지만, 미용상의 측면을 고려하지 않을 수 없다.
온라인 무료게임,Xiao Yan은 언덕에 서서 거의 끝이없는 거대한 도시 벽을 보았고, 도시 벽에서 깔끔한 훈련 소리가 희미하게 느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