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bo 6월 일정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신한금융그룹은 여름철 무더위 기간 중 시민들의 폭염 피해를 최소화하고 에너지 취약계층을 보호하기 위해 전국에 있는 그룹사의 고객 접점 영업점을 '무더위 쉼터'로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신한금융은 지난달 진행된 서울시와 신한은행 간 협약을 통해 서울시 내 신한은행 전 지점(197개)을 기후동행쉼터로 운영하고 있다.다음 날부터는 신한금융 자체적으로 전국에 있는 은행 영업점을 포함해 그룹사 영업점 총 591개 지점에서 무더위 쉼터를 확대 시행한다.
더위를 피하고자 하는 모든 고객은 올여름 무더위 쉼터로 지정된 신한금융그룹 영업점 어디에서나 월~금요일 영업시간(오전 9시~오후 4시) 내에 누구나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신한금융은 무더위 쉼터 외에도 전국 지역아동센터 237개소의 노후 냉난방기기를 고효율 기기로 교체하고 전국 그룹홈(아동공동생활가정) 363개소에 냉난방비를 지원하는 등 에너지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지속하고 있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무더위를 피해 편히 쉬어갈 수 있는 영업점을 더욱 확대 개방해 모든 이들이 여름철 폭염을 무사히 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며 "신한금융은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을 통해 에너지 취약계층 지원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kbo 6월 일정
:'김학의 출국금지' 이규원 검사가 말하는 '실용적 검찰개혁 세가지'[인터뷰][인터뷰] 이규원 검사 "검찰에 기댄 윤석열 정권 심판이 시대정신"이규원 검사(대구지검 부부장)는 지난 2022년 3월 10일 오전 9시 윤석열 대통령 당선과 동시에 사직서를 제출했다.
kbo 6월 일정,남은 36곳은 병원의 준비 상황에 따라 순차적으로 시범사업을 시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