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슬롯나라 pc버전

아시안컵 경고 초기화|【사우샘프턴 대 리버풀】

NO.1: 아시안컵 경고 초기화

(사진= 인천시 제공)
(사진= 인천시 제공)[인천=뉴시스] 함상환 기자 = 인천시는 5일 인천대로 공사구간 내 송도육교 인근에서 옛 경인고속도로 옹벽 철거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업 경과보고 및 첫 옹벽 철거 기념 퍼포먼스 등의 내용으로 열렸다.

인천시는 인천대로(옛 경인고속도로)의 옹벽과 방음벽 등을 철거하고 중앙부에 공원·녹지 및 여가 공간을 조성해 인근 지역의 정주여건 개선은 물론 인천 원도심의 획기적 재생과 발전을 도모하는 인천대로 일반화 사업을 추진 중이다.

지난 1968년 개통 이래 인천을 양분해 오던 옛 경인고속도로(현 인천대로)의 옹벽을 철거하는 첫날을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아시안컵 경고 초기화지난 2017년 국토교통부로부터 경인고속도로를 이관받아 기본계획,설계 등 일반화 사업을 추진해 온 이래로 7년 만이다.

인천시는 지난해 5월 본격 공사에 착수해 교통전환 및 방음벽 설치 작업 등을 마치고 이제 역사적인 옛 경인고속도로의 옹벽 철거 작업에 돌입하게 됐다.

시는 원도심과 신도시 간 양극화와 불균형 속에 그 격차가 더욱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옛 경인고속도로 옹벽 철거의 시작은 인천 시민의 오랜 염원인 도심 단절 해소와 원도심 균형 발전의 첫 걸음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유정복 시장은 “인천대로 일반화 사업은 단순한 도로기능의 변경이 아닌,단절된 도심을 연결해 교통약자의 보행권 및 생활권을 회복하고 공원,아시안컵 경고 초기화광장 등의 소통공간을 조성해 낙후된 주변지역에 활력을 불어 넣는 사업이 될 것”이라며 “새롭게 태어날 인천 원도심의 밝은 미래를 위해 시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 및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아시안컵 경고 초기화인천대로 일반화 사업은 인천기점부터 주안산단고가교까지 일반화 1단계(L=4.80㎞)와 주안산단고가교에서 서인천IC까지 인천대로 일반화 도로개량 2단계 및 혼잡도로 개설공사(L=5.65㎞)로 나뉘어 추진된다.1단계는 2027년 준공 예정이며,2단계 공사는 현재 턴키공사 발주 준비 중으로 2030년 준공이 목표다.

아시안컵 경고 초기화

:공관위 관계자에 따르면 공관위가 해당 지역을 전략공관위에 넘길 땐 '외부 인사와 경선을 붙이자'는 부대의견을 달았다고 한다.

아시안컵 경고 초기화,이 같은 양상은 유튜브 등 영상을 위주로 보는 10~30대의 콘텐츠 소비 방식을 반영한 결과로 풀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