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은행 암호 화폐
NO.2: 한국 은행 암호 화폐
NO.3: 국민은행 암호화폐
NO.4: 중앙 은행 암호 화폐
NO.5: 암호화폐 중앙은행 관리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지난 11일부터 14일까지 프랑스 안시 국제 애니메이션 필름마켓에 설치한 한국공동관에서 모두 1억 6,600만 달러(2,300억 원) 규모의 수출 상담 210건이 진행됐다고 오늘(18일) 밝혔습니다.
이번 한국공동관에는 이야기농장,스튜디오티앤티,도파라 등 국내 애니메이션 기업 21곳이 참여했고,이 중 7개 회사는 사전 기획 단계 프로젝트를 소개하며 투자 유치에 나섰습니다.
콘진원은 공동관을 찾은 이들에게 김과 약과,양갱 등을 제공했고,글로벌 주요 제작·배급사와의 매칭 지원,은행 암호 화폐상담 등을 진행했습니다.
안시 국제 애니메이션 필름마켓은 세계 최대 규모로 열리는 애니메이션 필름마켓으로,올해는 91개 나라에서 330명의 바이어를 포함한 6,600여 명의 애니메이션 산업 관계자들이 참석했습니다.
필름마켓뿐 아니라 이번 안시 애니메이션 영화제에는 정유미 감독의‘서클,안재훈 감독의‘아가미,김동철 감독의‘퇴마록’등 5개 작품이 공식 초청됐으며,우리나라 애니메이션은 이 영화제에서도 두각을 드러내며 작품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콘진원 측은 “국내 애니메이션의 경쟁력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K애니메이션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리고,국내 기업의 해외 비즈니스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한국콘텐츠진흥원 제공]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은행 암호 화폐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은행 암호 화폐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중앙 은행 암호 화폐
:국민을, 유권자를 하늘처럼 모시고 혼을 바쳐서 열심히 하겠습니다.
은행 암호 화폐,아울러 “법원이 이번 결정에서 ‘민희진 대표가 뉴진스를 데리고 하이브의 지배 범위를 이탈하거나 하이브를 압박하여 하이브가 보유한 어도어 지분을 팔게 만듦으로써 어도어에 대한 하이브의 지배력을 약화시키고 민희진 대표가 독립적으로 지배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였던 것은 분명하다’고 명시한 만큼 추후 법이 정한 테두리 안에서 후속 절차에 나서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