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 솔루션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찰이 의대 유급·제적 시한을 앞두고 의대생들의 수업 복귀를 방해하는 행위에 대해 무관용 원칙을 적용해 엄정하게 조치하겠다고 경고했습니다.
경찰청은 오늘(5일) 입장문을 내고 수업 참여를 원하는 학생의 학습권을 침해하는 조직적인 방해행위를 멈출 것을 강력히 경고했습니다.
특히 집단 조리돌림이 여전하다며 복귀 의대생 명단 공개,공짜로 영화보는 사이트수업 불참 강요 등 행위에 무관용 원칙을 적용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경찰은 지금까지 의대생 수업 복귀 비난 글 등 관련 사건 10건을 수사해 2명을 검찰에 넘겼고,5명을 검거해 수사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신속 수사와 함께 불법행위 배후를 끝까지 추적해 구속하는 등 책임을 물게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교육부는 오는 7일까지 수업 미복귀로 인한 제적·유급 대상 학생 확정 자료를 내라고 각 대학에 공문을 보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경마 솔루션
경마 솔루션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스포츠한국 화제의 뉴스]▶서동주, 밑가슴 노출 '언더붑' 비키니룩…갈수록 과감해져▶E다연, 바닥에 누워도 풍만…눈 감고 '요염'▶이현우 "아직 연기에 배고파… 주조연 가리지 않고 왕성히 활동할래요"[인터뷰]▶'K리그 MZ성지' 부천 만든 '유망주 사관학교장' 숨은 노력[이영민 인터뷰上]▶소유, 볼륨감도 근육도 다 가진 몸매…흰색 레깅스 '찰떡'
경마 솔루션,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