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딘헨더슨
NO.2: 딘헨더슨 모자
NO.3: 딘헨더슨 인벤
NO.4: lol 딘헨더슨
NO.5: 21챔 딘헨더슨
지난 5월 태국 파타야서 30대 한국인 살해 혐의
이날 오후 2시 창원지법에서 열린 영장실질심사를 위해 낮 12시 55분쯤 C씨가 경찰 호송차를 타고 법원에 나타났다.
그는 범행 동기와 혐의 인정 여부 등을 묻는 취재진 질문에 아무 대답도 하지 않았다.
C씨는 5월 3일 파타야에서 한국인 공범 2명 A(20대) 씨,딘헨더슨D(30대) 씨와 함께 한국인 피해자 B(30대) 씨를 납치·살해한 뒤 시신을 유기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범행 직후인 5월 9일 캄보디아로 도주했다가 캄보디아 경찰주재관과 현지 경찰의 공조를 통해 닷새만인 14일 프놈펜에서 검거됐다.
이후 지난 10일 국내 송환이 결정돼 긴급 체포 상태로 경남경찰청에서 수사를 받고 있다.C씨는 경찰 조사에서 진술 거부권을 행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이미 확보한 여러 물적 증거를 바탕으로 혐의 입증에 주력하고 있다.
C씨 구속 여부는 이날 오후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
딘헨더슨
:닷새째 ‘지저분한 도발’주택가·학교 등 720개 날아와합참 “부양시점부터 감시·정찰”서해 일대서 GPS 전파 교란도NSC ‘대북 확성기’ 재개 논의북한이 나흘 만에 남쪽으로 오물풍선을 날려 보내며 도발을 이어가고 있다.
딘헨더슨,이에 전일 중국 해경은 샤먼-진먼다오 해역에서의 정기 순찰을 실시해 어민의 생명과 재산 안전을 지킬 것이라고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