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당첨 번호당첨지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영국 총선을 앞두고 치과 의료 개혁이 최대 이슈 중 하나로 떠올랐다.무상의료 체계인 국민보건서비스(NHS)가 인력난 등으로 어려움을 겪으면서 치과 의료 개혁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2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포스트에 따르면 최근 영국에서는 치과 진료 예약을 하지 못해 집에서 직접 '셀프 치료'를 하거나 해외로 원정 치료를 가는 사례가 늘고 있다.
현재 영국 전역에는 1만1000여개의 치과 진료소가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이들 진료소는 보통 정부 지원금을 받는 NHS 진료와 지원금을 받지 않는 개인 진료를 모두 운영하는데,로또 당첨 번호당첨지역많은 의사들이 정부의 지원금으로는 비용을 충당하기 어렵다며 NHS 진료 대신 비싼 개인 진료를 늘리고 있는 상황이다.
2022년 BBC 여론조사에 따르면 치과 진료소 90%가 신규 성인 NHS 환자를 받지 않는 것으로 드러나기도 했다.결국 비싼 개인 진료를 받을 여력이 없는 이들은 손수 치아를 뽑는 지경에 이르고 있다.
영국 동부 도시 피트버러 인근에 사는 레일라 워터스는 치과 치료를 받기 위해 근방 100㎞ 이내에 있는 50곳이 넘는 진료소에 연락했으나 모두 실패하고,로또 당첨 번호당첨지역결국 자신의 손으로 치아 5개를 뽑아내야 했다.
유고브 설문 조사에 따르면 이처럼 집에서 '셀프 치과 치료'를 했다고 말한 영국인은 전체의 10%로,로또 당첨 번호당첨지역이 중에는 집에서 쓰는 펜치나 초강력 접착제 등으로 직접 치아를 치료한 경우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로또 당첨 번호당첨지역
올해 초에는 브리스톨 지역에서 새로 문을 연 치과 앞에 수많은 군중이 몰려들어 경찰이 이들을 통제하는 일이 벌어지기도 했다.
이처럼 상황이 악화하자 이번 총선에 출마한 지역구 의원들에게는 제대로 된 치과 치료를 받을 수 있게 해달라는 요구가 빗발치고 있으며 당 대표 TV 토론에서도 치과 의료 개혁이 주요 화두로 등장했다.
리시 수낵 총리가 이끄는 보수당과 키어 스타머 대표의 노동당은 모두 앞다투어 NHS의 치과 서비스를 개선하겠다는 공약을 내놓았다.
노동당은 NHS와 치과의사들 간의 계약 조건을 개선하고,70만건 이상의 신규 긴급 진료 제공,로또 당첨 번호당첨지역필요 지역에서의 치과의사 신규 채용 등을 공약으로 발표했다.
수낵 총리의 보수당 역시 치과의사들의 NHS 계약 조건 개선을 공약으로 내걸었으며,로또 당첨 번호당첨지역시골 지역에서 일하는 치과의사들에게 추가 수당을 지급하고 신규 치과의사들이 일정 기간 NHS 내에서 일하도록 하는 등의 개혁안을 제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