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fc모바일 개인기 디시
NO.2: fc모바일 스쿱턴 얻는법
NO.3: fc모바일 플립플랩 얻는법
NO.4: 피모
NO.5: 피모 GK 공격가담
NO.6: 피모 개인기 순위
NO.7: 피모 개인기 추천
NO.8: 피모 녹온드리블 선수
NO.9: 피모 다이빙 헤더
NO.10: 피모 라인브레이커 선수
NO.11: 피모 룰렛
NO.12: 피모 룰렛 사용법
NO.13: 피모 초장 거리 스로인 선수
NO.14: 피모 파 넨카
NO.15: 피모 패스마스터
NO.16: 피모 플레어
NO.17: 피모 피레스
NO.18: 피모 화려한 걷어내기
NO.19: 피모갤
NO.20: 피파모바일 개인기 순위
울산시는 울산형 책임돌봄 사업으로 청년과 어르신(시니어)의 재능을 결합한‘꿈곁애(愛) 돌봄사업’과‘품안애(愛) 돌봄사업’을 추진한다고 2일 밝혔다.
시는 오는 5월 7~16일까지 돌봄 프로그램 공모 및 어르신(시니어) 돌봄 인력을 모집한다.
‘꿈곁애(愛) 돌봄사업’은 대학생이 개발한 양질의 프로그램을 늘봄학교 및 마을돌봄시설 등에 제공해 돌봄 서비스 질 향상 및 현장 참여 기회를 지원한다.
공모 대상은 울산 거주 대학생 및 졸업 3년 이내 미취업 청년이다.
신청 분야는 체육활동,문화‧예술,창의‧과학,사회‧정서,무료 바카라게임기후‧환경분야 돌봄 프로그램이다.
선정 방법은 1차 서류심사,2차 대면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되며 선정된 프로그램은 최대 50만 원의 상품도 받을 수 있다.
선정된 청년은 울산 소재 늘봄학교 및 돌봄시설 현장 등에서 활동하게 된다.
이와 함께‘품안애(愛) 돌봄사업’은 어르신(시니어)의 재능기부를 통한 돌봄 프로그램을 늘봄학교 및 마을돌봄시설 등에 제공해 서비스 질 향상 및 보람찬 노후 생활을 돕는다.
신청은 16일 오후 6시까지 울산육아종합지원센터를 방문하거나 우편 또는 전자우편으로 하면 된다.
선정된 청년과 어르신은 6월부터 20시간의 이론·실습 교육을 받은 후 프로그램 강사로 활동하게 된다.강사에게는 회당 3만원의 활동 수당도 지원된다.
울산시 관계자는 “이번 사업은 기존 기반(인프라)에 청년의 창의성과 어르신(시니어)의 경험을 담아 지역 특화형 돌봄 체계를 구축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