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btv 스포티비 모바일
NO.2: 비인 스포츠
NO.3: 스포티비 나우 가격
NO.4: 스포티비 나우 티비연결
NO.5: 스포티비 나우 한달 무료
NO.6: 스포티비 나우 해외에서
NO.7: 스포티비 링크 모바일
NO.8: 스포티비 모바일
NO.9: 스포티비 모바일 가격
NO.10: 스포티비 모바일 끊김
NO.11: 스포티비 모바일 전체화면
NO.12: 스포티비 모바일 티비
NO.13: 스포티비 모바일 해지
NO.14: 스포티비 무료시청 고화질
NO.15: 스포티비 무료시청 사이트
NO.16: 스포티비 실시간 무료시청
NO.17: 스포티비 실시간 스트리밍
NO.18: 스포티비 온 모바일
NO.19: 스포티비 프라임 모바일
NO.20: 스포티비 홈페이지
NO.21: 스포티비나우
[앵커]
SKT 유심 해킹 사태와 관련해 그룹 총수인 최태원 SK 회장이 대국민 사과를 했습니다.
그룹을 대표해 반성한다며 수습에 나섰는데,마작일번가 국사무쌍해지 위약금 문제 등에 대해선 이사회 논의 중이라며 말을 아꼈습니다.
강푸른 기자입니다.
[리포트]
최태원 SK 그룹 회장이 해킹사태 19일 만에 직접 고개를 숙였습니다.
'뼈아프게 반성'한다는 표현까지 나왔습니다.
[최태원/SK 그룹 회장 : "고객뿐 아니라 언론이나 국회,정부 기관 등 많은 곳에서의 질책은 마땅한 것이라고 생각하고…."]
이용자 약 25만 명이 통신사를 옮긴 데다,이번 사태가 그룹 신뢰 문제로까지 확산할 조짐을 보이자 수습에 나선 겁니다.
외부 전문가와 함께 혁신위원회를 꾸려 보안을 강화하겠다는 약속도 내놓았습니다.
[최태원/SK 그룹 회장 : "국방 상황을 제대로 이렇게 짜고 안보 체계를 제대로 세우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이것이 저희의 안보고 생명이라는 생각을 갖고…."]
최 회장은 자신은 휴대전화 유심을 바꾸지 않았으며,호치민 카지노 호텔유심 보호 서비스에 가입했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러나 약정기간이 남은 상태에서 이번 사태로 통신사를 옮긴 이용자의 위약금 면제에 대해선 말을 아꼈습니다.
[최태원/SK 그룹 회장 : "형평성 문제와 법적 문제 등을 같이 검토해야 하는 걸로 알고 있고.(이사회) 논의가 잘 돼서 좋은 해결 방안이 나오길…."]
여기에 지난 5일부터 신규 가입을 받지 못해 손실을 본 대리점과 판매점 문제도 풀어야 할 과제입니다.
업계에선 유심 물량이 대량으로 들어올 15일 이후부터는 부족 사태가 진정 국면에 들어설 거로 보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최 회장은 내일(8일) 열리는 청문회에는 미리 잡힌 일정이 있어 불출석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KBS 뉴스 강푸른입니다.
영상 편집:서윤지
비인 스포츠
스포티비 모바일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분석 기간 116건의 연령별 정보량 중 MZ세대 관심도 비율은 74.
스포티비 모바일,외국인은 335억6691만 원, 기관은 208억1036만 원 순매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