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Game UI Database
NO.2: Game UI database
NO.3: Mobile Game ui database
NO.4: Mobile game UI
NO.5: 게임 UI 디자이너 현실
NO.6: 게임 UI 디자인
NO.7: 게임 UI 레퍼런스 사이트
NO.8: 게임 UI 무료 사이트
NO.9: 게임 UI 포트폴리오
NO.10: 게임 ui/ux 포트폴리오
NO.11: 무료 게임 ui
NO.12: 잘만든 게임 ui
미국 시장서 판매하는 세노바메이트 실적 견인
월평균 신규 환자 처방수 1600건 돌파,성장세
2·4분기 이후 매출 성장가속화로 이어질 전망
[파이낸셜뉴스] SK바이오팜이 미국 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뇌전증 치료제 '세노바메이트(미국 제품명 엑스코프리)'의 판매 호조에 힘입어 1·4분기 호실적을 기록했다.
9일 SK바이오팜은 올해 1·4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7%,149% 증가한 1444억원,257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당기순이익은 102% 증가한 196억원을 기록했다.
SK바이오팜 관계자는 "전 분기 대비 매출은 다소 감소했지만 이는 일회성 마일스톤 소멸과 계절적 비수기,카지노 신규가입머니 꽁벤져스외부 유통 채널의 구조조정 등 일시적 요인에 따른 것"이라면서 "핵심 제품인 엑스코프리의 미국 내 매출은 이와 같은 외부적 충격에도 선전하며 전 분기 대비 약 3% 증가하는 등 연간 매출 목표를 향해 순항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엑스코프리의 1·4분기 미국 매출은 전 분기 대비 약 3%,전년 동기 대비 약 47% 증가한 1333억원을 기록했다.엑스코프리의 처방 수는 3월 이후 빠른 반등세를 보였다.
SK바이오팜은 월평균 신규 환자 처방 수(NBRx)가 처음으로 1·4분기에 1600건을 넘어서며 성장세가 다시 탄력을 받고 있어 2·4분기 이후 매출 성장 가속화로 이어질 것을 기대하고 있다.
이러한 성과는 미국 내 직판 플랫폼과 특화된 세일즈 전략이 결합된 결과로,현지 영업 인력을 중심으로 한 NBRx 콘테스트 등 마케팅 강화가 주요 요인으로 분석된다.SK바이오팜은 빠르면 5월부터 미국 내 첫 소비자 광고 캠페인을 통해 엑스코프리의 인지도를 확대하고 환자 접점을 강화할 예정이다.
SK바이오팜은 세노바메이트의 적응증 및 연령 확장을 통해 시장 확대도 노리고 있다.올해 내에 부분 발작을 넘어 전신발작(PGTC)으로의 적응증 확장에 대한 임상 3상 탑라인(Top-line) 결과를 확보하고,소아 환자의 복용을 쉽게 하는 '현탁액 제형'을 개발해 NDA 제출할 예정이다.
의약품 관세 불확실성과 관련해서는 이미 미국 내 추가 위탁생산처(CMO)에 대한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 절차를 완료하고 약 6개월 분량의 재고 확보에서 추가적으로 늘려가고 있는 등 글로벌 공급망 리스크에도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했다.
SK바이오팜은 “엑스코프리는 미국 직판 체계를 기반으로 더욱 정교하고 유기적인 환자 중심 접점 확대 전략을 실행하고 있다”며 “공격적인 마케팅과 적응증 확대를 통해 미국 시장 내 점유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인공지능(AI) 기반 뇌전증 관리 플랫폼 사업화도 본격 추진할 계획이다.SK바이오팜은 지난 2월 브라질 제약사 유로파마(Eurofarma)와 함께 AI 기반 조인트 벤처 설립할 예정이라고 발표한 바 있다.이를 통해 뇌전증 환자 관리 플랫폼 및 웨어러블 기기 기반 디지털 치료 솔루션 개발에 착수한다는 전략이다.
게임 UI 포트폴리오
게임 ui 사이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허허, 날란 형님, 불안해하지 마세요, 이 일은 이미 끝났고, 지금 무슨 말을해도 소용이없고, 옌안을 풀어주고 사과해도 두 집안의 관계를 보상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은데 왜 다시 문제를 일으키려고 귀찮게 구는가? 3년의 약속에 대해서는 안심하셔도 됩니다, 최근 족장님께서 직접 산을 내려오셔서 옌옌이 마지막 재료로 약초 파티를 준비하도록 하셨으니, 고대 강 원로들이 단에서 정제할 때쯤이면, 소연이 조금의 자비의 손길로 임명된 3년 동안 옌옌의 수련 진도를 따라잡기는 절대 어렵습니다, 그것 또한 그의 마음의 분노에 갈아야 합니다.
게임 ui 사이트,전날 수도권 및 지역 몇몇 병원들에는 '오늘까지 돌아가면 정말 괜찮은 거냐'는 전공의들의 문의가 이어진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