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나이지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
NO.2: 나이지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코트디부아르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 평가
NO.3: 나이지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앙골라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 평가
(※ 아래 기사와 무관한 자료 그림입니다.)
(광주=연합뉴스) 장아름 기자 = 광주시는 한식·식육 취급 일반음식점을 대상으로 특별 위생점검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광주시·자치구·소비자 식품위생 감시원 등 5개 반 35명으로 구성된 점검반은 300㎡ 이상 한식당과 식육·한우를 판매하는 일반음식점 446곳을 상대로 오는 7월 1일부터 19일까지 식품위생법 준수 여부를 확인한다.
음식물 재사용 여부와 소비기한 경과 식품 판매·사용·보관 여부,나이지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조리시설 위생 관리,나이지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식품의 보관 온도 준수 여부 등을 점검한다.
광주시와 한국외식업중앙회 광주지회 임원 등은 오는 4일 일반음식점 업주 400여명을 대상으로 '남은 음식 재사용 안 하기' 자정 결의 캠페인을 할 예정이다.
최근 광주 북구의 한 정육식당에서 잔반을 재사용하거나 유통기한이 지난 재료를 사용했다가 적발돼 담당 구청이 행정 처분과 지역 내 전수조사를 하기도 했다.
손옥수 광주시 복지건강국장은 "음식물 재사용 위반 등에 대한 위생점검을 철저히 해 안전한 식품이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나이지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
:해당 남성은 사건 후 개명하고 아이언모터스의 전시장에서 근무한 것으로 전해졌다.
나이지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수도권 험지에 출마한 국민의힘 후보는 "그런 논란이 있는데 좋아하는 사람이 있겠나"고 반문하며 차가운 민심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