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파스칼 도박 확률
"나를 상대로 사법시스템 무기화" 주장
"해리스 존중 안해…끔찍한 대통령 될것"
[워싱턴=뉴시스] 이윤희 특파원 = 미국 민주당 대선 후보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을 향한 부적절한 발언으로 여러차례 도마에 올랐던 공화당의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이번에는 자신에게 인신공격을 할 자격이 있다며 공세를 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15일(현지시각) 미 뉴저지주 베드민스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나와 다른 사람들을 상대로 사법시스템을 무기화한 그에게 나는 매우 화가난다"며 "내 생각에 나는 인신공격을 할 자격이 있다"고 말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최근 해리스 부통령을 향한 부적절한 발언에 공화당 내에서 우려 목소리가 나온다는 질문에 이러한 답변을 내놨다고 CNN은 전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어 "나는 그를 별로 존중하지 않고,파스칼 도박 확률그의 지능도 별로 존중하지 않는다.그는 끔찍한 대통령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공격했다.
아울러 "해리스 부통령이 나를 괴상하다고 불렀다"며 이것 역시 인신공격이라고 주장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달 초 전미흑인언론인협회 초청 토론회에서 해리스 부통령이 "항상 인도계 혈통이라고만 홍보하더니 갑자기 흑인 여성이 됐다"며 인종주의 발언으로 도마에 올랐다.
또한 사석에서 해리스 부통령을 '암캐(bitch)'라고 지칭하는 모습이 여러차례 목격됐다고 뉴욕타임스(NYT)가 보도해 논란이 됐다.
파스칼 도박 확률
:SM과 카카오의 북미통합법인인 ‘SMKEA(SM & Kakao Entertainment America)’의 대표를 맡고 있기도 합니다.
파스칼 도박 확률,이후 "병원에서 월급을 받지 못해 현금이 없으니 일단 돈을 빌려달라"며 "병원을 민사로 고소해 밀린 월급을 받으면 다 갚아주겠다", "현재 25억원 상당의 삼성 주식을 갖고 있고 채권도 5억원에 내 명의의 광교 아파트가 있으니 추후 주식을 현금화하거나 채무를 변제받으면 빌린 돈을 다 갚아주겠다"고 거짓말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