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최다 우승 선수
'Life's Good' 글로벌 캠페인 일환
창사 이후 첫 브랜드북 발간LG전자가 브랜드북 '담대한 낙관주의자,LG전자 사람들'을 출간한다고 25일 밝혔다.
브랜드북은 회사 내에서만 알고 있기 아까운 이야기를 책으로 옮겨 독자들이 LG전자를 제대로 이해하고 경험하도록 하기 위한 취지에서 기획됐다.
LG전자가 브랜드북을 낸 것은 창사 이후 처음이다.회사 관계자는 "브랜드북은 지난해 선포한 '브랜드 리인벤트' 1주년을 맞아 브랜드 활동을 본격 확장하는 시점에 발간돼 의미가 크다"고 설명했다.
약 200쪽 분량에는 LG전자 브랜드 핵심 가치(▲타협 없는 고객경험 ▲인간중심의 혁신 ▲미소 짓게 하는 따뜻함)와 브랜드 미션(더 나은 삶을 위한 혁신) 등 4가지 주제로 28개 에피소드가 재구성됐다.다양한 분야,월드컵 최다 우승 선수지역,시기에 근무한 구성원들의 실제 에피소드 위주로 구성돼 쉽게 읽을 수 있다.
LG전자 브랜드북은 국·영문 각각 종이책 및 전자책(e-book)으로 나온다.온라인에서는 오는 26일,월드컵 최다 우승 선수오프라인에서는 28일부터 각각 판매를 시작한다.LG전자는 브랜드북 판매를 통해 얻는 인세 수익금 전액을 사회공헌 기금으로 활용한다.
김효은 LG전자 브랜드매니지먼트담당 상무는 "브랜드북의 제목과 같이 LG전자는 모두의 삶이 더 나아질 수 있다는 담대한 낙관을 바탕으로 끈질기게 도전하며 성장해 왔다"며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 도약하는 현재의 LG전자를 가능케 한 다양한 사람들의 스토리를 통해 고객들에게 LG전자 브랜드를 더욱 깊고 색다르게 소개하고자 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