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야구 한미전

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 - 야구 ssg 지역

NO.1: 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

NO.2: 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 등번호

경찰 로고./조선일보 DB
경찰 로고./조선일보 DB
만취 상태로 운전하다 보행자를 치고 달아난 50대가 경찰에게 붙잡혔다.보행자는 이 사고로 숨졌다.

경남 밀양경찰서는 특정범죄가중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도주치사)로 입건한 A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A씨는 지난 13일 오후 8시 17분쯤 밀양시 초동면 봉황리의 한 편도 1차로에서 60대 여성 B씨를 자신이 몰던 SUV 차량으로 들이받았다.이 사고로 B씨는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숨졌다.

경찰 조사 결과 A씨는 사고를 낸 후 차를 몰고 달아났다.주민의 신고를 받은 경찰이 이날 오후 11시 10분쯤 사고 현장에서 500m 떨어진 곳에서 사고 차량을 발견하고 주변에 있던 A씨를 긴급체포했다.당시 A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준이었다.동종범죄 전력은 없었다고 한다.

경찰은 A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하는 한편 도주 후 추가로 술을 더 마셨는지 등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할 계획이다.

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

:유인촌 문체부 장관이 개회사를 맡고 프리트비라즈싱 루푼 모리셔스 대통령 부부, 나이지리아 관광장관, 나미비아 투자청장 등 아프리카의 장·차관 5명이 포럼에 함께할 예정이다.

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인도의 수도 뉴델리에서는 2012년 12월,당시 23살이었던 여대생이 버스 안에서 성인 남성 5명과 10대 소년에게 잇따라 성폭행과 신체 훼손을 당한 뒤 길거리에 버려져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해 전 세계를 충격에 빠뜨린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