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게임 웹진 순위
NO.2: 게임뉴스 사이트
NO.3: 게임 관련 뉴스
NO.4: 로아 인벤
NO.5: 게임 인벤 순위
NO.6: 인벤뉴스
NO.7: 게임 관련 기사
NO.8: 게임메카
[KGM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KG모빌리티(KGM)는 호주풋볼리그(AFL) 인기 구단인 콜링우드 구단과 올해 시즌부터 2027년까지 3년간 스폰서십 계약을 맺었다고 8일 밝혔다.
콜링우드 구단은 1892년 창단 이래 AFL 최다 우승 타이 기록(16회)을 세웠으며,AFL 팀 중 가장 많은 12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명문 클럽이라고 KGM은 소개했다.
KGM은 이번 스폰서쉽을 통해 AFL 경기 중 KGM 브랜드와 제품을 홍보하고,선수들을 활용한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할 방침이다.이를 통해 현지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판매 물량 확대를 노린다는 전략이다.
호주는 스포츠유틸리티차(SUV) 픽업 모델의 시장 점유율이 크게 늘고 있으며,소비자 수요 확대 및 충전 인프라 개선 등으로 전기차 시장 역시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어 성장 기회가 많다고 KGM은 설명했다.
특히 렉스턴 스포츠(수출명 무쏘)는 호주 유력 온라인 자동차 매체인 '드라이브'로부터 지난해부터 2년 연속 최고의 픽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KGM은 2018년 호주에 첫 직영 해외 판매법인을 세웠다.올해는 7천대 수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KGM 관계자는 "지난달 경기 평택 본사에 초청된 호주 우수딜러들이 무쏘 EV와 토레스 하이브리드 시승을 통해 상품성에 큰 만족감을 보이는 등 제품력도 인정받는 만큼,다양한 신모델 확대와 딜러들과의 협력 강화를 통해 판매 물량을 늘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 인벤 순위
승리 룰렛 봇 무료 다운로드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지난해 3분기 기준 글로벌 파운드리 점유율 1%에 불과한 인텔이 삼성전자의 자리를 노리는 자신감의 이유다.
승리 룰렛 봇 무료 다운로드,뉴스1 관련뉴스▶ 이효정 "남편, 나한테 들킨 바람만 15명…신혼부터 날 홀대"▶ 명문대 출신 女아나운서, 유흥 접대업소서 일했던 과거 '시끌' ▶ 선우은숙 "아파서 끙끙 앓았더니…♥유영재 화내며 집 나가" ▶ 팽현숙, 최양락 포차 영업 긴급 중지 사태에 이혼 선언▶ 서하얀, 임창정 먹튀 논란에 "고개 숙일것"▶ 뉴스1 X https://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