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fc 포르투 경기일정
<앵커>
SM 엔터 테인먼트를 인수하는 과정에서,주가 조작에 관여한 혐의를 받는 카카오 김범수 경영 쇄신 위원장이 20시간 넘게 검찰 조사를 받았습니다.검찰은 김 위원장이 주가 조작을 지시하거나,FC 포르투 경기일정승인했는지 집중 조사한 걸로 알려졌습니다.
박서경 기자입니다.
<기자>
SM엔터테인먼트 주가 시세 조종 의혹의 정점으로 지목된 김범수 카카오 경영쇄신위원장이 검찰 조사를 받고 귀가했습니다.
김 위원장은 지난해 11월 금융감독원 특별사법경찰이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한 지 약 8개월 만에 처음으로 소환돼 조사를 받았습니다.
김 위원장은 지난해 2월 하이브의 공개 매수를 방해하기 위해 SM 엔터 주가를 하이브의 공개 매수 가격인 12만 원보다 높아지도록 조종한 혐의를 받습니다.
같은 혐의로 구속기소된 배재현 전 카카오 투자총괄대표의 공소장에는 카카오가 하이브 공개 매수를 막기 위해 사모펀드인 원아시아파트너스 등과 함께 모두 2천400억 원의 자금을 투입해 SM 주식을 사들였다는 내용이 적혀 있습니다.
검찰은 김 위원장이 이런 과정을 보고 받고 최종 승인한 것으로 의심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해 2월 김 위원장이 참석한 카카오그룹 투자심의위원회에서 시세 조종이 승인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배 전 대표 측은 2천400억 투자는 이사회 의결 사안이 아니라며 김 위원장과의 연관성도 부인하고 있습니다.
검찰은 카카오 이사회 의결 과정과 관련한 여러 증거를 확보한 것으로 전해졌는데,FC 포르투 경기일정 이를 토대로 김 위원장에게 시세 조종 관여 여부를 집중 추궁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검찰은 김 위원장에 대한 추가 소환 여부와 구속영장 청구 여부 등을 고심하고 있습니다.
(영상편집 : 김준희)
fc 포르투 경기일정
:합작법인을 이끌게 된 현 대표는 “양사가 각자의 분야에서 쌓아온 성공 DNA를 새로운 합작법인에도 새기고, 협력을 통해 시너지가 최대로 발휘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며 “기존 전기차 이용고객이 느끼는 불편을 가장 잘 해결하는 사업자로서 사용 경험을 혁신해 업계 선도 사업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FC 포르투 경기일정,하나투어 삼성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VISA) 모두 2만원이며 해외겸용 카드는 VISA PLATINUM(비자 플래티넘) 등급의 국제브랜드 서비스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