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마작 방총
NO.2: 마작 스지
NO.3: 마작 오야
NO.4: 마작 용어
NO.5: 마작 촌보
NO.6: 마작 테다시
NO.7: 마작 후로
NO.8: 마작일번가
NO.9: 작혼 쯔모기리
NO.10: 쯔모기리 표시
새 교황을 선출하는 콘클라베(추기경단 비밀회의)가 7일(현지시간) 오후 시작된 가운데 첫 투표에서 교황이 선출되지 않았다.
가디언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9시 5분쯤 콘클라베가 열린 바티칸 시스티나 성당 굴뚝에서 교황 선출 불발을 알리는 검은 연기가 피어올랐다.
콘클라베에 참여한 추기경 133명의 첫 투표에서 선거인단 3분의 2 이상인 최소 89명의 지지를 얻은 후보가 없었다는 의미다.
교황청은 새 교황이 선출되면 시스티나 성당 굴뚝에 흰 연기 또는 검은 연기를 피워 투표 결과를 알린다.
외신들은 8일 또는 9일 투표에서 새 교황이 결정될 가능성이 크다고 내다봤다.최근 열 차례 콘클라베에서 교황 선출에 걸린 기간은 평균 사흘 정도였다.
한편 시스티나 성당 굴뚝에서 검은 연기가 뿜어져 나오자 성 베드로 광장을 가득 메운 4만 5000명이 넘는 인파 사이에서 탄식과 함께 박수가 터져 나왔다고 외신은 전했다.
마작 스지
마작 테다시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반면 전날 컷오프된 홍 의원과 이 의원, 안 의원에겐 경선 기회조차 없었다는 점이다.
마작 테다시,정부 "공익 위해 전공의 사직 제한 가능…법률 검토 마쳤다"뉴스 기사확대 사진 보기정부가 '2월 내 복귀' 최후통첩을 했으나, 전공의들은 여전히 1만 명 가까이 사직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