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eos파워볼
NO.2: n파워사다리3분
NO.3: 네임드사다리
NO.4: 네임드파워사다리
NO.5: 넥스트파워볼
NO.6: 동행파워볼
NO.7: 라이브스코어
NO.8: 엔트리파워볼
NO.9: 파워볼게임
우리금융그룹이 오늘(2일) 금융위원회가 동양생명과 ABL생명 자회사 편입을 조건부로 승인한 것과 관련해 "금융당국이 면밀한 심사를 거쳐 자회사 편입을 승인해준 데 깊이 감사드린다"며 "혁신 방안을 차질 없이 이행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금융위원회는 오늘 정례회의를 통해 우리금융의 동양·ABL생명 자회사 편입을 조건부로 승인했습니다.
지난해 8월 주식매매 계약을 체결한 지 8개월여 만이다.
이에 우리금융은 "당국과 시장의 믿음에 보답하겠다"며 입장을 밝혔습니다.
또 우리금융은 내부통제와 지배구조 혁신 방안 등을 발표했습니다.
향후 5년간 내부통제 인프라 구축에 1천억원을 투입하고,스팀 한국어로 바꾸는법외부 전문기관 컨설팅을 받습니다.
지배구조 측면에서는 회장 3연임 시 출석 주주 의결권의 3분의 2 이상과 발행 주식 총수의 3분의 1 이상을 필요로 하는 주주총회 특별 결의 절차를 거치도록 할 계획입니다.
또 올해 1분기 말 12.42% 수준이었던 보통주 자본비율(CET1)을 2017년 말까지 13% 이상으로 끌어올리겠다는 중장기 목표를 재확인했습니다.
이밖에도 은행을 통한 보험상품 판매 확대,보험 업무에 AI 기술 적용 등 보험사 경영전략도 함께 내놨습니다.
우리금융 관계자는 "먼저 동양·ABL생명의 전반 시스템을 정비할 계획"이라며 "7월 초 양사 주주총회를 개최해 새로운 경영진을 선임하는 등 자회사 편입을 마무리할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
#우리금융 #동양생명 #ABL생명 #인수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네임드파워사다리
네임드5분파워볼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또 막상 한반도에서 전쟁이 일어나면 미국과 국제사회가 얼마나 도와줄 수 있을까.
네임드5분파워볼,10 총선 부산 수영구 경선에서 현역 전봉민 의원을 제치고 승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