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국내 블록체인 기업 리스트
NO.2: 국내 블록체인 시장 규모
NO.3: 대기업 블록체인
NO.4: 미국 블록 체인 기업
NO.5: 미국 블록체인 관련주
NO.6: 블록체인 기업 순위
NO.7: 블록체인 시장 전망
NO.8: 블록체인 전망 2024
NO.9: 블록체인 전망 디시
NO.10: 블록체인 취업 현실
NO.11: 블록체인이란
NO.12: 한국 블록체인 회사 순위
NO.13: 해외 블록체인 사례
포커게임 추천 디시HJ중공업 고광재 상무(왼쪽 네번째).HJ중공업" style="text-align: center;">
HJ중공업이 한국항공우주산업(KAI)과 손잡고 고속상륙정 장비 국산화에 나선다.
HJ중공업은 지난 7일 KAI와 고속상륙정(LSF-II) 배치(Batch)-II 시뮬레이터 및 통합기관제어장치(iCAMS) 국산화 개발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양사는 각자의 보유 기술과 강점을 결합해 해당 장비 국산화 사업을 공동 수행함으로써 국익 증진에 이바지하자는 데 뜻을 같이했다.
고속상륙정(LSF)은 고압의 공기를 내뿜어 바다와 육지를 자유롭게 오가는 수륙양용 공기부양선(ACV)의 일종이다.무장 병력과 전차,킬 룰렛 뜻장갑차 등을 탑재하고 40노트(약 74㎞/h)의 고속으로 기동하면서 해군과 해병대의 초수평선 상륙작전을 수행할 수 있다.
특히 일반 상륙정이 접근할 수 없는 갯벌이나 하천,모래사장과 같은 지형에서도 임무 수행이 가능하고 수심에 상관없이 빠른 속도로 목표 해안에 접근할 수 있다.
HJ중공업은 국내 최초로 자체 기술로 건조한 고속상륙정(LSF-I)에 이어 차기 고속상륙정(LSF-II) 건조 기술까지 보유한 국내 유일의 고속상륙정 건조사다.해군이 현재까지 발주한 8척 전량을 수주,건조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LSF-II 배치-II 시뮬레이터와 iCAMS 국산화 개발 사업을 준비하는 한편,마케팅 활동과 공동개발 협력 방안 등을 함께 수행하고 향후 함정사업 전반으로 협력 범위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유상철 HJ중공업 대표이사는 “국내 대표 항공우주 체계종합업체인 KAI와 손을 맞잡고 초수평선 상륙작전의 핵심 전력으로 꼽히는 고속상륙정 장비 국산화 사업에 나서게 돼 그 성과가 기대된다”며 “국내에서 고속상륙정을 건조할 수 있는 유일한 방산업체로서 함정 부품 국산화에 적극 동참해 국가 해상전력 증강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블록체인 시장 전망
미국 블록 체인 기업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구청장이 '직원 교육용 예산'으로 이번 출장을 다녀온 점 역시 부적절한 행보였다는 비판도 제기되고 있지만, 문제가 없었다는 게 구청장 측의 입장이다.
미국 블록 체인 기업,이와 함께 신뢰와 창의의 기업문화를 만들어 직원들이 과감하게 도전하고 성취를 통해 자긍심을 느끼는 포스코그룹이 되도록 하겠다며 취임 후 100일 동안 그룹의 주요 사업장을 직접 찾아 현장과 직원의 목소리를 경청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