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타바스코
NO.2: 타바스코 스리라차
NO.3: 타바스코 소스 활용
NO.4: 타바스코 칼로리
NO.5: 타바스코 스콜피온
NO.6: 타바스코 스리라차 디시
NO.7: 타바스코 다이어트 디시
NO.8: 타바스코 유통기한
NO.9: 타바스코 종류
NO.10: 타바스코 핫소스 차이
병원,타바스코내일까지 하반기 전공의 채용 희망인력 제출
“전공의 아닌 전문의 중심 구조로 상급병원 전환 추진”[이데일리 김기덕 기자] 정부가 의대 정원 확대에 반대하며 현장에 미복귀한 전공의들에게 내일(17일)까지 복귀해야 한다는 마지노선을 제시했다.각 병원들이 내일까지 하반기 전공의 채용 관련 희망 인력 규모를 확정·제출해야 하기 때문에 만약 미복귀시 사직 처리가 될 수 있어서다.정부는 또 이르면 9월부터 전공의가 아닌 전문의 중심으로 상급종합병원의 구조를 전환할 방침이다.
대통령실 고위 관계자는 16일 오후 용산 대통령실에서 기자들과 만나 미복귀 전공의 사직 처리 계획과 관련,타바스코“오는 17일까지 병원들이 하반기 전공의 채용 관련 희망 티오(TO·정원)를 제출하게 돼 있다”며 “희망인원을 신청하는 과정에서 일괄 사직 처리되는 규모가 확정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현재 전공의 규모 전체가 1만3000여명인데 복귀를 하지 않고 밖에서 의사표시를 하지 않고 있는 인원은 1만2000여명 정도”라며 “하반기 전공의 모집 과정에서 (사직 처리된 전공의들은) 다른 병원으로 이동하거나 기존 소속된 곳에서 눈치를 보지 않고 지원할 수 있게 된다.전공의들에게 마지막으로 한번 더 기회를 드리는 것”이라고 말했다.
정부는 또 이르면 9월부터는 상급 종합 병원에 대해 구조 전환 시범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이 같은 시범사업을 통해 상급종합병원을 전문의 중심 병원으로 전환,타바스코의료공백을 최소화한다는 방침이다.
대통령실 관계자는 “원래의 상급종합병원 목적이 맞는 방식을 구조를 전환하면 전공의가 대거 복귀하지 않아도 상급종합병원으로서의 기능은 유지하면서 점차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다”고 말했다.
타바스코 스리라차 디시
:두부를 얼리면 영양소가 응축돼 단백질 함량은 더욱 높아지기 때문에 유부를 넣는 것보다 건강하게 잔치국수를 즐길 수 있습니다.
타바스코,그러면서도 "핵심은 전 세계적으로 AI 컴퓨팅을 위한 더 많은 반도체가 필요하다는 것"이라며 "우리가 생각하는 것 이상의 전 세계적 투자가 필요하다"고 대규모 투자가 필요하다는 것은 인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