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한테 맞고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SK텔레콤은 사이버 침해 사고 관련해 자사가 보낸 문자가 아닌 스팸·스미싱 문자가 확인되는 사례가 많다며 공식 안내 문자의 형식을 숙지해 스미싱 피해에 각별히 유의해달라고 당부했다.
SK텔레콤에 따르면 이 회사의 모든 공식 문자 발신 번호는 114다.
대리점에서 보내는 '유심 교체를 위한 매장 방문 안내 메시지' 발신 번호도 마찬가지다.스미싱 방지를 위해 지난 3일부터 발신 번호를 통일한 결과다.
안내 메시지에 '공식 인증 마크'가 있는지도 확인해야 할 부분이다.다만 이는 차세대 문자 전송 서비스(RCS)가 지원되는 안드로이드 단말기에 한정된다.
SKT의 해킹 관련 안내 문자는 4가지로 유심 보호 서비스 자동 가입 문자는 자동 가입이 적용되는 가입자 전원을 대상으로 발송이 끝났다.
현재 발송 중인 유심 교체 관련 문자는 '교체 예약 완료 문자',더킹 카지노 회원 가입'교체를 위한 매장 방문 안내 문자',포커스 엑스'유심 확보 지연 안내 문자' 3종이다.
SK텔레콤은 출처가 불분명한 링크나 앱 설치 요청에는 응하지 않아야 하며 의심되는 경우 유심 교체 등을 신청한 매장 또는 고객센터(114)로 꼭 확인해달라고 당부했다.
친구한테 맞고
친구한테 맞고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서울고법 가사2부(김시철 김옥곤 이동현 부장판사)는 이날 최 회장과 노 관장의 이혼 소송에서 “원고(최 회장)가 피고(노 관장)에게 위자료 20억원, 재산분할로 1조3천808억원을 지급하라”고 판결했다.
친구한테 맞고,송호재 기자부산의 한 특수학교에서 교사가 10대 장애 학생을 폭행했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