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실시간 게임 매출 순위

vms사이트 - VMS 1365 연계

NO.1: 1365자원봉사포털

NO.2: VMS

NO.3: VMS -> 1365 연계

NO.4: VMS 1365

NO.5: VMS 1365 연계

NO.6: VMS 봉사

NO.7: cctv vms란

NO.8: vms 봉사시간 등록

NO.9: vms 봉사활동 확인서

NO.10: vms 인증관리요원

NO.11: vms 회원가입

"AI는 리소스·에너지 갖춘 나라만 더 잘해…전폭 투자를"
"올해 경제 전망?'전망이 없는 전망'이란 게 제 판단"

최태원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이 9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 에서 열린 대한민국 AI정책 포럼에서 개회사를 하고 있다.2025.5.9/뉴스1 ⓒ News1 허경 기자
최태원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이 9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 에서 열린 대한민국 AI정책 포럼에서 개회사를 하고 있다.2025.5.9/뉴스1 ⓒ News1 허경 기자

(서울=뉴스1) 최동현 기자 = 최태원 SK그룹 회장 겸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은 9일 미국과 중국의 인공지능(AI) 패권 경쟁에 대해 "미중 갈등은 최소한 30년 이상 가게 될 것"이라며 "AI가 없으면 우리가 자랑하는 수출 경쟁력이 약화하고,우리나라 경제모델 자체가 부서질 수 있다"고 밝혔다.

최 회장은 이날 서울 롯데호텔에서 대한상의와 한국인공지능학회,한공인공지능법학회가 공동으로 개최한 '대한민국 AI 정책 포럼'에서 "올해 초 방송 출연을 몇 번 했는데,경제계 전망을 해달라고 요청하더라.솔직히 저의 전망은 '전망이 없는 전망'이라는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미중 갈등은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을 기점으로 금융시장 변동과 환율 폭등을 동반하며 전례 없이 격화한 상황이다.양국 갈등의 핵심에는 'AI 패권'이 자리 잡고 있다.미중이 대립할수록 AI 기술과 인프라는 역설적으로 두 국가에만 집중되는 양상이 전개되고 있다.

최 회장은 "가장 힘든 문제는 우리가 AI를 지금 열심히 한다고 하더라도 빨리 가는 것이 아니라는 것"이라며 "이미 우리는 늦었다.AI는 엄청난 리소스(자원)와 엄청난 에너지가 들어가는데,(AI의) 발달과 움직이는 속도는 무지하게 빨라서 (AI를 할) 돈과 에너지가 잘 갖춰진 국가는 더 잘 가고,토토 꽁머니 주는곳 제로사이트그러지 못 한 국가는 뒤처지게 된다"고 지적했다.

최 회장은 한국이 글로벌 AI 경쟁에서 뒤처질 경우 경제모델 자체가 위기에 처할 수 있다고 경고하면서 정부와 기업이 '원팀'을 이뤄 AI 밸류체인 발달에 전폭적으로 노력해야 한다고 주문했다.

그는 대한상의가 최근 발표한 'AI 생태계 구축 3+3 이니셔티브'를 언급하면서 "AI 밸류체인의 핵심인 AI 인프라와 AI 모델,AI 생태계의 기본 연료인 전력과 데이터,인재에 대한 투자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대한상의는 지난 6일 '우리나라 AI 생태계 구축 전략 제언'을 통해 AI G3 국가로 도약하기 위한 청사진을 제시한 바 있다.보고서는 AI 3대 투입 요소(에너지·데이터·인재)와 3대 밸류체인(인프라·모델·AI 전환)에서의 정책적 지원을 요청하는 '3+3 이니셔티브' 구조로 10대 정책 과제를 건의했다.

vms 회원가입

vms사이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소년의 몸 위의 자주색 에너지 거즈 드레스를 보면서 모든 사람들이 심호흡을했습니다.

vms사이트,정부, 의료재난 경보 '심각' 격상…전공의 이탈 80% 육박 가능성뉴스 기사오전 8시 의료재난 위기경보 최고치 격상공공의료기관 진료 확대…비대면진료 허용정부, 전공의 80% 이상 이탈 가능성 대비정부가 전공의 등 의료계의 집단행동에 대응해 23일 오전 8시부터 보건의료재난 위기 경보를 최고 단계인 '심각'으로 격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