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레알 소시에다드 대 레알 마드리드 타임라인

hps

NO.1: hpso

NO.2: hps

NO.3: hps investment partners

NO.4: hpso insurance

NO.5: hp smart

NO.6: hpsp

NO.7: hpso login

NO.8: hpsa

NO.9: hps blackrock

NO.10: hpsm

서울대,hps분당서울대,보라매,hps강남센터 소속 교수 집계
“17시간 만에 휴진 지지 성명 300명 참여”

14일 오후 서울의대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 기자회견에서 강희경 서울의대 서울대병원 교수협의회 비상대책위원장이 발언하고 있다./연합뉴스
14일 오후 서울의대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 기자회견에서 강희경 서울의대 서울대병원 교수협의회 비상대책위원장이 발언하고 있다./연합뉴스

서울대 의대·병원 교수 비상대책위원회는 오는 17일 예정된 집단 휴진에 400명이 넘는 교수가 참여할 것으로 확인됐다고 15일 밝혔다.이는 전체 교수 1400여 명 중 약 28%에 해당하는 수치다.

이날 비대위 보도자료에 따르면 서울대병원,분당서울대병원,hps서울시 보라매병원,강남센터 등 4개 병원에서 외래 휴진 또는 축소,정규 수술과 시술 일정을 연기한 교수는 400명을 넘는 것으로 집계됐다.비대위는 “대면 진료를 하는 교수는 1000여 명이기 때문에 실질적인 휴진 참여율이 40%에 이른다”고 설명했다.

비대위는 교수들이 환자들에게 진료 예약 변경 사항을 개별적으로 또는 비대위를 통해 알리고 있으며,이날까지 진료 예약 변경과 환자 알림 절차를 마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비대위는 또 “진료를 유지하는 교수들로부터 휴진 지지 성명서를 받고 있다”며 “해당 성명에는 17시간 만에 300명의 교수가 동참했다”고 말했다.비대위는 전날 응급·중증 환자 및 희소·난치 질환자의 진료는 유지한다고 밝혔다.

비대위는 “정부의 전공의 행정 처분 취소와 의료 사태 정상화를 위한 합리적 조치를 지속적으로 요구해 왔으며,정부의 실질적인 조치가 있으면 휴진을 철회할 수 있다고 여러 차례 밝혔다”라며 정부에 적극적인 조치를 요청했다.

hps investment partners

:[간추린 뉴스]신세계면세점, 이스턴에디션과 업무 협약 外뉴스 기사■ 신세계면세점, 이스턴에디션과 업무 협약신세계면세점은 23일 서울 종로구 태오양스튜디오에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스턴에디션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hps,예멘 후티반군이 발사한 미사일에 피격된 영국 화물선 '루비마르호'가 바다에 가라앉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