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경마 실시간 방송
NO.2: 경마쉼터
NO.3: 경마학당
NO.4: 돌쇠경마
NO.5: 돌쇠실시간경마
NO.6: 생생경마
NO.7: 시니컬경마실시간
NO.8: 일본 경마 실시간
NO.9: 일본 경마 실시간 중계
NO.10: 일본 경마 일정
NO.11: 일본경마사이트
NO.12: 일본경마예상지
NO.13: 일본지방경마
NO.14: 조팀장일본경마
NO.15: 주영부경마실시간
유흥식 추기경,주사 맞고 운동 디시투표 실제 분위기 전해
“영화같은 암투는 없어… 매우 친교적”
그러나 레오 14세를 선출한 이번 콘클라베에 참여한 유흥식(사진) 추기경은 9일(현지시간) 바티칸 성직자부 청사에서 한국 언론과 만나 “외부에서는 교황 선출 과정이 대단한 투쟁처럼 묘사되고 정치적 야합이 이뤄지는 것처럼 말하는데,토토 배당 계산기 엑셀실제로는 굉장히 형제적이고 친교적이고 아름답다”고 웃으며 말했다.참석자인 유 추기경이 전한 실제 콘클라베 모습,레오 14세 선출 과정은 몹시 흥미롭다.
레오 14세 선출은 콘클라베 시작 이틀째인 8일 네 번째 투표에서 이루어졌다.유추기경은 투표 결과를 구체적으로 밝힐 수는 없다면서도 상황을 비교적 상세히 설명했다.“첫 투표에서 몇 분이 두드러지게 표를 얻었고,두 번째 투표에서 더 좁혀지고,세 번째 투표에서 확실히 더 좁혀졌습니다.네 번째 투표에서는 표가 확 쏠렸습니다.” “(교황 선출에 필요한) 89표를 넘긴 걸로 확인되자마자 모두가 일어나 박수치고 야단이 났다”며 교황 선출 순간을 되돌아본 데서는 콘클라베가 가진 흥겨움마저 느끼게 했다.
콘클라베에 참여한 추기경 선거인단의 80%가 최근 12년 사이 임명돼 상당수가 서로 일면식도 없어 선거가‘깜깜이 투표’로 이루어질 것이라는 우려도 나왔었다.그러나 이런 생각도 현실과 다르다고 유 추기경은 설명했다.거의 매일 진행된 추기경단 회의에서 추기경들이 각자 발언 시간을 활용해 향후 교회가 나아가야 할 방향,차기 교황이 갖춰야 할 자질을 논의했기 때문이다.
일본 경마 실시간
일본 경마 실시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도쿄=AP/뉴시스]집권 자민당 파벌 정치자금 스캔들 등으로 지지율이 최저치를 기록하고 있는 기시다 후미오(岸田文雄) 일본 총리가 교체되지 않는 이유를 현지 언론은 야당과 중의원(하원) 선거 일정에서 찾았다.
일본 경마 실시간,제약회사 GSK·로슈, 반도체 장비 제조사 ASML, 스위스의 네슬레·노바티스와 덴마크 제약사 노보노디스크, 뷰티·명품 분야의 로레알·LVMH, 영국 제약사 아스트라제네카, 독일 소프트웨어 업체 SAP와 프랑스 헬스케어 업체 사노피 등 11개사의 머릿글자를 따서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