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拜仁慕尼...
NO.2: 아스널 FC
NO.3: 토트넘
NO.4: 토트넘 경기
NO.5: 토트넘 경기 결과
NO.6: 토트넘 경기일정
NO.7: 토트넘 대 아인트라흐트
NO.8: 토트넘 맨유
NO.9: 토트넘 무료중계
NO.10: 토트넘 반티
NO.11: 토트넘 보되
NO.12: 토트넘 본머스
NO.13: 토트넘 선수
NO.14: 토트넘 선수 라인업
NO.15: 토트넘 선수 명단
NO.16: 토트넘 선수 순위
NO.17: 토트넘 손흥민
NO.18: 토트넘 순위
NO.19: 토트넘 역대 베스트 11
NO.20: 토트넘 우승 횟수
NO.21: 토트넘 유니폼
NO.22: 토트넘 유로파
NO.23: 토트넘 이적 현황
NO.24: 토트넘 일정
NO.25: 토트넘 중계
NO.26: 토트넘 홋스퍼 FC 선수
NO.27: 토트넘 홋스퍼 fc
NO.28: 토트넘 홋스퍼 fc 경기
NO.29: 토트넘 홋스퍼 fc 대 맨유 라인업
NO.30: 토트넘 홋스퍼 뜻
식용 가능 진달래와 구분 어려워 "먹으면 안 돼요"
경기도의 한 초등학교 학생들이 공원에서 진달래와 비슷하게 생긴 영산홍을 먹고 탈이 나 병원에서 치료받았습니다.
오늘(8일) 행정안전부 '국민안전관리 일일상황보고'에 따르면,전날(7일) 낮 12시 37분께 경기동 안성시 옥산동의 한 공원에서 초등학생 11명이 영산홍꽃을 먹고 복통을 호소했습니다.이 중 2명은 병원에서 치료받고 귀가했습니다.
사고는 어린이들이 졸업앨범을 촬영하기 위해 학교 인근 공원을 방문한 상황에서 벌어졌습니다.
어린이들이 먹었다는 영산홍꽃은 분홍빛을 띄고 있어 얼핏 보면 먹을 수 있는 진달래와 구분이 어렵습니다.
그러나 이 꽃에는 그라야노톡신이라는 독성 물질이 있습니다.이 물질은 구토와 복통을 유발하고,포커 하이 로우심할 경우 호흡곤란까지 일으킬 수 있습니다.
관할 교육청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섭취할 수 없는 식물들을 교육할 예정입니다.
한편,영상홍은 진달래과 진달래속에 속하는 식물입니다.꽃은 4~5월에 가지 끝에 피고,레트로릴 슬롯지름 3.5~5.0cm의 깔때기 모양입니다.꽃 모양이 예뻐 전국의 사찰 등에서 관상용으로 키웁니다.일반 가정집 마당이나 공원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꽃은 주로 붉은 자색이지만 분홍색,흰생 등 품종에 따라 다양합니다.
이 꽃은 약용으로 쓰거나 화전(꽃지짐) 등을 부쳐 먹을 수 있는 진달래와 달리 독이 있어 섭취하면 안 됩니다.
진달래와 구별은 꽃이 필 때 잎이 있는지를 살피면 됩니다.진달래는 꽃이 먼저 피고 잎이 나중에 납니다.철쭉과 영산홍은 꽃과 입이 거의 동시에 납니다.꽃이 활짝 피었는데 잎이 거의 없으면 진달래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만,전문가들은 예외적 상황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자생 식물을 곧바로 섭취하는 것은 위험할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토트넘 경기
토트넘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사실 소방관에 대한 안전 대책이나 제도가 마련되지 않은 것은 아닙니다.
토트넘,전세계 외교수장들 ‘평화 위협’ 러·북 성토, 트럼프도 불똥뮌헨안보회의, 우크라 침략·나발니 사망 두고 러 비판젤렌스키, 우크라 지원 반대하는 트럼프에 “직접 와보라”중동 분쟁 협상 진전 없어, 블링컨 “특별 기회 있을 것”[이데일리 이명철 기자] 전세계 외교 수장들이 모인 안보 국제회의에서 세계 평화를 위협하는 러시아와 북한을 성토하는 의견이 잇따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