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 마작 대자리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사고 시 무리한 구조 금물”
방파제 추락한 60대 부부 구조 [속초해경 제공]
[헤럴드경제=민상식 기자] 10일 강원 속초시 외옹치항 방파제에서 추락한 60대 부부가 해경과 소방에 의해 구조됐다.
속초해양경찰서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 10분께 외옹치항 인근 북방파제에서‘사람이 추락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구조대와 연안 구조정 등을 출동시킨 해경은 방파제 추락자가 60대 A(남양주시)씨 부부인 것을 확인하고 1명씩 차례로 밀어 올려 40여분 만인 오후 6시 50분께 구조했다.
이어 소방은 A씨 부부를 인근 병원으로 이송했다.A씨 부부는 건강에는 이상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경은 아내가 방파제 아래로 추락하자 이를 보고 구조하려던 남편도 추락한 것으로 보고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속초해경 관계자는 “풍랑주의보 등 기상 악화 시에는 방파제 출입을 자제해야 한다”며 “사고가 났을 때는 무리하게 직접 구조를 시도하기보다는 해경에 신고하고 안전한 곳에서 기다려 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일 마작 대자리
한일 마작 대자리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 알리바바와 통신장비업체 화웨이 등 중국 기업도 싱가포르로 눈을 돌리고 있다.
한일 마작 대자리,개별법에 분산된 미디어 규율체계를 정비해 신구 미디어를 포괄하고 미디어 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미디어 법제 마련을 추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