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적 도박자의 단도박에 영향을 미치는 심리적 요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2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서초경찰서는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로 우즈베키스탄 국적의 총책 A씨 등 5명을 검거해 이 중 4명을 구속했다.
A씨는 텔레그램에서 마약 유통 채널을 운영하며 국내에 체류하는 러시아와 중앙아시아권 외국인들에게 대마와 메페드론 등을 판매한 혐의를 받는다.
메페드론은 이들 국가에서 메스암페타민(필로폰) 대체제로 사용되는 신종 마약이다.
A씨는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블록 체인 뉴스 사이트키르기스스탄에서 입국한 외국인들을 판매책과 운반책 등으로 끌어들인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지난해 2월 국가정보원이 입수한 첩보를 토대로 공조수사를 벌여 이들을 검거하고 메페드론 150g과 대마류 10g을 압수했다.이는 총 시가 3000만원 상당으로 약 1500명이 동시에 투약할 수 있는 분량이다.
경찰은 이들로부터 마약을 구매한 외국인 10명도 검거해 이 중 2명을 구속 수사 중이다.
병적 도박자의 단도박에 영향을 미치는 심리적 요인
병적 도박자의 단도박에 영향을 미치는 심리적 요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우크라이나는 같은해 7월 크름반도와 러시아 본토를 잇는 크림대교 공격을 시작으로 주기적으로 드론 보트와 미사일 등을 이용한 공격 작전을 벌여왔다.
병적 도박자의 단도박에 영향을 미치는 심리적 요인,바로 대설경보가 내려진 강원 산지로 가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