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포커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6월24일부터 순차 조기 개장…일부는 야간운영도
(제주=뉴스1) 오현지 기자 = 제주도가 6월부터 순차 개장하는 12개 해수욕장의 파라솔과 평상 대여료를 올해도 '통일'한다.
도는 9일 도청에서 2025년 상반기 해수욕장협의회 회의를 열어 해수욕장 파라솔과 평상 대여료를 각각 2만 원과 3만 원으로 통일했다고 10일 밝혔다.
이에 대해 도는 이용객 편의 증진과 합리적 가격의 제주관광 이미지 강화를 위한 결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승택 함덕리장은 "지난해 파라솔과 평상 가격을 자발적으로 인하한 후 함덕해수욕장 이미지가 크게 개선되면서 이용객이 대폭 증가했다"며 "이용객 반응이 매우 좋았던 만큼 올해도 작년과 동일한 가격을 유지하겠다"고 밝혔다.
도에 따르면 관광객이 많이 찾는 이호테우·협재·월정·금능·곽지·함덕해수욕장은 다음 달 24일 조기 개장해 8월 31일까지 운영한다.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로,베스트 슬롯 영국협재·월정·삼양의 경우 7월 15일부터 8월 15일까지 한 달간 1시간 연장 운영한다.
야간조명시설이 구비된 이호테우해변은 야간 운영시간을 오후 9시까지 연장한다.
그 외 김녕·화순금모래·중문색달·표선·신양섭지·삼양 등 6개 해수욕장은 7월 1일 문을 연다.
김애숙 도 정무부지사는 "올여름 무더위가 더 심해져 많은 관광객이 제주를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해수욕장 운영에서 안전관리와 체계적 현장 대응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올해도 자율적 상생 노력이 이어질 수 있도록 각 마을의 적극적 협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셀러브리티 포커
셀러브리티 포커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2500달러 이상 프리미엄 TV 시장에서 삼성은 작년 한해 매출 기준 60.
셀러브리티 포커, 그러면서 “가맹본부는 가맹점과의 상생 방안을 모색할 필요가 있다”며 “소비자가 방문 포장할 경우 제품 가격을 대폭 낮추는 등 소비자 입장에서 생각하는 지혜가 필요하다”고 촉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