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모집 포스터 템플릿
NO.2: 미리 캔버스 채용공고
NO.3: 미리캔버스
NO.4: 사람인 채용공고 템플릿
NO.5: 채용공고 디자인
NO.6: 채용공고 디자인 사이즈
NO.7: 채용공고 디자인 사이트
NO.8: 채용공고 무료 템플릿
NO.9: 채용공고 템플릿 ppt
NO.10: 채용공고 포스터
NO.11: 채용공고문 양식
이 기사는 국내 최대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마틴 스캔버그 슈로더 유럽주식 펀드 매니저(사진)는 2일 인터뷰에서 “유럽 방산주와 금융주는‘공짜 점심’뿐만 아니라‘공짜 아침’까지 제공한다고 말할 정도로 저렴하다”며 이같이 말했다.그는 2017년 모닝스타‘올해의 펀드매니저’에 선정된 유럽주식 전문가다.
스캔버그 매니저는 “유럽연합(EU)이 국방 분야에서 미국 의존도를 계속 낮추려 할 것”이라며 “유럽 전역의 방산주가 상승 동력을 얻고 있다”고 짚었다.특히 군용 트럭의 이베코(이탈리아),노리밋시티 무료슬롯레이더 장비에 강한 사브(스웨덴)와 헨솔트(독일)를 주목하고 있다.이들 주가는 올 들어 48.71~97.7% 뛰었지만‘방산 대장주’인 독일 라인메탈 상승률(143.9%)엔 못 미친다.
유럽 금융주와 관련해선‘무시할 수 없는 잠재력’이라고 표현했다.“연속적으로 기준금리를 낮추고 있기 때문에 자본시장에서 강한 금융회사 비중을 높일 필요가 있다”고 했다.프랑스 투자은행 BNP파리바와 보험회사 악사,nba 분석 사이트독일 도이체방크 등이 대표적이다.주주환원율이 향후 3년간 30~40%에 달할 것이란 점도 매력 포인트다.
미리캔버스
채용공고 무료 템플릿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지난 2015년 체결된 이란 핵 합의에서는 202.
채용공고 무료 템플릿,1운동 제105주년 기념 아우내 봉화제에서 시민들이 횃불을 들고 아우내 장터를 향해 행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