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포커브로스 ota
NO.2: 포커브로스 가입
NO.3: 포커브로스 다이아
NO.4: 포커브로스 마카우
NO.5: 포커브로스 머니상
NO.6: 포커브로스 에이전트
NO.7: 포커브로스 주작
NO.8: 포커브로스 충전
NO.9: 포커브로스 클럽
NO.10: 포커브로스 환전
NO.11: 포커브로스 환전방법
◀ 앵커▶
미국 대형 공항 가운데 하나인 뉴어크 공항이 2주째 대규모 결항 사태를 겪고 있습니다.
갑자기 관제 장비가 '먹통'이 되면서 시작된 일인데요.
어떻게 된 일인지 뉴욕에서 나세웅 특파원이 보도합니다.
◀ 리포트▶
한해 4천8백만 명이 이용하는 뉴저지 뉴어크 국제공항.
어제 150편이 결항되고 300편이 지연된데 이어 오늘도 대규모 결항 및 연착 사태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벌써 2주쨉니다.
[마누 바테세/탑승객]
"지연되더니 항공편이 취소됐습니다.(항공사가) 8일에나 다음 항공편 좌석을 마련해주겠다고 하네요"
8일 전인 지난달 28일,블록체인기술관제 장치 고장이 발단이었습니다.
항공기 열다섯 대에서 스무대 가량이 접근하는 가운데,갑자기 90초간 관제시설과 항공기가 연락하는 레이더 및 통신 장비가 먹통이 됐습니다.
[관제사 당시 통신 내역]
"레이다 장비가 고장 나서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레이다 관제를 종료합니다‥당신 항공기가 어딨는지 모르겠어요."
자칫 큰 인명피해로 이어질 수 있는 순간이었습니다.
현지 언론은 관제 장비의 낡은 구리 선이 말썽을 일으켰다고 보도했습니다.
이 사건으로 최소 5명 이상의 관제사들이 '트라우마 휴가'를 요청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관제사들은 업무 과중과 함께,장비 노후화로 인한 잦은 고장을 문제로 꼽아왔습니다.
이미 이곳 관제시설 관제 인력은 필요 숫자 대비 20% 이상 부족한 상황입니다.
유나이티드항공은 "뉴어크 공항의 관제 능력을 믿을 수 없다"며 취항 항공편을 줄이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지난 1월 60여 명이 사망한 워싱턴 헬기 충돌 사고 역시 관제사 부족이 원인 중 하나로 지적됩니다.
인력 충원이나 장비 개선 모두 하루 아침에 해결될 수 있는 문제는 아닙니다.
따라서 또 다른 대형사고로 이어지는 건 아닌지 불안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뉴욕에서 MBC뉴스 나세웅입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포커브로스 ota
포커브로스 현금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사진 = 채널A 캡처]정찬우는 김호중의 음주 사고 당일 동석했던 연예인으로 지목되자 공식 입장을 통해 “스크린 골프를 같이 친 건 맞지만 후에는 귀가했다”고 밝혔다.
포커브로스 현금,김기태 HBM S&M 부사장은 "항상 고객과의 최접점에서 협업하고 높은 고객 이해도를 기반으로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는 것이 SK하이닉스의 강점"이라며 "HBM을 적기에 공급하면서 대규모 양산 경험을 보유한 것도 높은 신뢰를 받는 이유"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