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派對遊戲
NO.2: 레드버튼 보드게임 종류
NO.3: 보드게임 순위
NO.4: 보드게임 장르
NO.5: 보드게임 전략게임
NO.6: 보드게임 종류
NO.7: 보드게임 종류 나무위키
NO.8: 보드게임 종류 마피아
NO.9: 보드게임 종류 사이트
NO.10: 보드게임 종류 수
NO.11: 보드게임 종류 숫자
NO.12: 보드게임 종류 이름
NO.13: 보드게임 종류 추천
NO.14: 보드게임 종류 카드
NO.15: 보드게임카페 게임 종류
NO.16: 보드게임카페 보드게임 종류
NO.17: 역대 보드게임 순위
NO.18: 유명한 보드게임
NO.19: 재미있는 보드게임 종류
NO.20: 주사위 보드게임 종류
NO.21: 추리 보드게임 종류
NO.22: 카더가든 보드게임 종류
NO.23: 카드 보드게임 종류
NO.24: 클래식 보드게임 종류
NO.25: 홈즈앤루팡 보드게임 종류
(대전=뉴스1) 최형욱 기자 = 버스를 태워주지 않는다며 길을 막아 세우고 출입문을 잠기게 한 30대 남성이 1심에서 벌금형을 선고받았다.
10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전지법 형사3단독(재판장 김정훈)은 업무방해 혐의로 A 씨(30)에게 벌금 150만 원을 선고했다.
A 씨는 작년 5월 21일 오전 9시 15분께 대전 동구의 한 버스 정류장 앞 도로에서 출발하는 시내버스 앞을 가로막고 문을 열라며 고함을 친 혐의를 받는다.A 씨는 버스 운전기사가 자신을 태워주지 않자 이 같은 소란을 피운 것으로 조사됐다.
A 씨는 또 버스 기사가 도로에서 태울 수 없으니 다시 정류장으로 돌아가겠다고 했음에도 강제로 문을 열기 위해 버스 외부 출입문 개폐 열쇠를 임의로 돌려 출입문이 잠기게 한 혐의도 받는다.
이 과정에서 A 씨는 "그러고도 버스 기사냐"며 욕설까지 한 것으로 파악됐다.
재판부는 "채택된 증거들에 의해 업무방해의 고의가 인정된다"며 "버스가 제대로 운행하지 않아 일부 승객들이 버스에서 내리는 등의 결과가 발생한 점 등을 고려했다"고 양형 이유를 밝혔다.
추리 보드게임 종류
보드게임 종류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재명의 민주당’으로 뭉치자는 이들과 ‘진짜 민주당’을 찾겠다고 박차고 나간 이들, 그래도 당에 남아 훗날을 도모하겠다는 이들, 3지대를 향해 돌고 돌다 아주 멀리 가버린 이들, 그리고 학익진을 펴겠다는 이들까지….
보드게임 종류,총선은 YTN 뉴스 속 생생한 현장 스케치 [뉴스케치]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