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레알 소시에다드 대 인테르 라인업
NO.2: 레알 소시에다드 대 인테르
NO.3: 레알 소시에다드 대 인테르 통계
NO.4: 인테르 대 레알 소시에다드 순위
NO.5: 인테르 대 레알 소시에다드 타임 라인
NO.6: 인테르 대 레알 소시에다드 경기
NO.7: 인테르 대 레알 소시에다드 선수 평가
2017년 공개채용 때보다 지원 인원 급증
경력사원 모집 20~30대 지원자 비중도 ↑
[서울경제]
올 초 출산 직원에게 자녀당 1억 원의 출산 장려금을 지급해 화제가 된 부영그룹의 직원 공개채용에 예전보다 5배 이상 많은 지원자가 몰렸다.
27일 부영그룹에 따르면 회사가 지난 10~16일 경력 및 신입사원 공개모집 서류 접수를 한 결과,레알 소시에다드 대 인테르지원 인원이 2017년 마지막 공개채용 때보다 5배 이상 늘었다.경력사원 모집에서도 20~30대 인원이 눈에 띄게 증가했다.
부영그룹의 한 관계자는 “현재 공채 과정이 진행되고 있어 구체적인 숫자를 공개하기는 어렵다”면서도 “최근 발표한 출산 장려금 지급 정책이 젊은 직원들의 지원을 끌어올린 요인 중 하나라고 판단하고 있다”고 말했다.이번 공개채용은 건설,레알 소시에다드 대 인테르영업,재무,레저,레알 소시에다드 대 인테르홍보,법규,레알 소시에다드 대 인테르전산 등 전 분야에 걸쳐 진행된다.
앞서 지난 2월 이중근 부영그룹 회장은 2021년 이후 태어난 자녀를 둔 직원들에게 자녀당 현금 1억 원을 지급하겠다는 출산 장려책을 발표했다.이에 따라 현재까지 직원들에게 총 70억 원이 지급됐다.
지난 2월 이후 태어난 자녀에 대해서는 내년 시무식 때 일괄적으로 출산 장려금을 지급할 계획이다.부영그룹 내부에서는 직원들의 출산 의향이 전보다 눈에 띄게 늘어났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인테르 대 레알 소시에다드 선수 평가
:술을 마실 때만 그런 게 아니라 다음 날 아침까지 피로하고 졸립다면 알코올 저혈당을 의심해봐야 한다.
레알 소시에다드 대 인테르,패널은 북한이 2017년 마지막 핵실험(6차)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핵무기를 더 개발했으며 핵분열 물질을 생산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