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비슬산 영어마을
10일 오후 1시30분 현재 에스피지는 전일 대비 2600월(10.79%) 오른 2만6700원을 기록 중이다.장중에는 17% 넘게 뛰기도 했다.
감속기 공급 소식이 주가를 밀어올리고 있다.
한 언론 보도에 따르면 에스피지는 이날 레인보우로보틱스에서 개발한 휴머노이드 로봇 관절에 핵심부품인 감속기를 공동 연구 개발 끝에 성공해 공급을 시작했다.
레인보우로보틱스와 에스피지의 기술 협력을 통해 최근 개발된 양팔형 로봇(제품명: RB-Y1)은 팔당 3㎏의 중량을 자유롭게 핸들링할 수 있으며,비슬산 영어마을각 관절에 20개의 감속기와 이동을 위한 바퀴 휠에 2개의 감속기가 필요하다.이 감속기 모두를 에스피지에서 공급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비슬산 영어마을
:즉 부정행위 상대방을 상대로 자신이 그 부정행위로 인해서 정신적 고통을 받았다는 위자료 청구소송인데 사실 위자료 청구소송으로 30억 원을 청구했다는 것 자체가 언뜻 지나치게 과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마는 어제 판결 선고 결과, 위자료가 20억 원 인정되었다면 이 청구금액 30억 원도 크게 크다는 느낌이 들지 않을 정도입니다.
비슬산 영어마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28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그래비티 서울판교 호텔에서 ‘삼성 헬스 파트너 데이(Samsung Health Partner Day)’를 개최하고 하반기 출시 예정인 ‘갤럭시 링(Galaxy Ring)’을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