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도박개장죄] 도박사이트 개설하면 운영 전이라도 처벌받나요?

스텔라이브 팬사이트 - 스텔라이브 굿즈

NO.1: 스텔라이브 2기 논란

NO.2: 스텔라이브 3기 논란

NO.3: 스텔라이브 4기

NO.4: 스텔라이브 굿즈

NO.5: 스텔라이브 멤버십 논란

NO.6: 스텔라이브 빨간약

NO.7: 스텔라이브 팬 만화

NO.8: 스텔라이브 팬 아트

NO.9: 스텔라이브 팬게임

NO.10: 스텔라이브 팬미팅

NO.11: 스텔라이브 팬아트

"차키 차 안에 넣어두면 알아서 세차"…차만 갖고 달아나

(화성=연합뉴스) 강영훈 기자 = 중고거래 플랫폼 당근마켓(당근)에서 무료로 세차해준다는 글을 보고 차량을 맡겼다가 차를 통째로 절도당했다는 신고가 잇달아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9일 경기 화성동탄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관내와 인근 지역에서 총 3건의 차량 절도 신고가 접수됐다.

당근마켓 [당근마켓 제공]
당근마켓
[당근마켓 제공]

피해자들은 최근 당근에서 "무료로 세차해드립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보고 글 게시자에게 연락했다가 피해를 봤다고 주장했다.

신원이 밝혀지지 않은 글쓴이는 출장 세차 업체를 새로 차려 업체 홍보 차 무료로 세차해주는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피해자들을 속였다.

그는 연락해 온 피해자들과 일정을 조율한 뒤 "차 키를 차 안에 넣어두기만 하면 된다",프라 그마 틱"한번 이용해보고 좋으면 계속 찾아달라"는 등의 말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글쓴이를 믿고 8일 새벽 차를 맡겼던 피해자들은 그러나 잇달아 차를 도난당했다.

피해 신고를 받고 즉시 수사에 나선 경찰은 같은 날 오후 경남 함안의 폐차장에서 피해 차량 3대를 모두 발견했다.

발견 당시 이 사건의 공범 1명이 절도 차량을 해체 중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그를 특수절도 혐의로 긴급체포해 조사하고 있다.

다만 경찰이 체포한 공범은 최초 당근에 글을 쓴 주범이 아닌 단순 장물 취득자로 추정돼 사건의 실체를 완전히 파악하기까지는 다소 시간이 소요될 전망이다.

경찰은 피해자 진술을 청취해 사건 경위를 파악하고,당근에 올라왔던 글을 역추적하는 방식으로 용의자를 추적할 방침이다.

현재 문제의 글은 삭제 처리된 상태이다.

경찰 관계자는 "당근에 무료 세차를 해준다는 등의 글이 심심찮게 올라오는데,마작 다면대기업체 홍보 차 진행하는 무료 서비스라고 하더라도 아무런 대가성이 없다면 한 번쯤은 의심해 볼 필요가 있다"며 "이번 사건은 최대한 신속하게 해결하겠다"고 말했다.



스텔라이브 2기 논란

스텔라이브 팬사이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기모노 입었다는 이유로 밤새 5시간을 ‘꼬박’…애국주의에 발목잡힌 ‘이 나라’의 딜레마 [한중일 톺아보기][한중일 톺아보기-124]2022년 기모노 코스프레 의상을 입었다가 공안에 체포된 중국인 여성의 모습.

스텔라이브 팬사이트,헌재는 과잉금지원칙을 위반한다는 주장에 대해서도 "종부세는 일정 가액 이상의 부동산 보유에 대한 과세 강화를 통해 부동산 가격 안정을 도모하고 실수요자를 보호하려는 정책적 목적을 위해 부과되는 것으로서, 입법 목적은 정당하다"며 "소유 주택 수 및 조정대상지역 내에 주택이 소재하는지 여부를 기준으로 세율과 세부담 상한을 차등화해 종부세를 부과하는 것은 입법목적 달성에 적합한 수단"이라고 했다.